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재미있는 현수막 모음] 대학교 개강현수막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현수막 모음 ~!

재치있고 재미있는 대학교 개강현수막 

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서 준비해봄


아니 내가 대학교 다닐 때는 ... 왜 이런생각을 못했을까?

나때는.. 그냥 딱딱한 문장에 현수막만 있었는데 요즘은 참 재미있께 만드는 것 같다.

대학교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 것 같다 






위에는 연세대 개강현수막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다 진짜 센스가 넘침

아니 신기한게 표준어가 아니어도 괜찮고 형식이 없다 

유행어도 많고 드라마 패러디도 많고 ~

정치적인 이슈를 패러디한 것도 많아서 신기할뿐 

나때는 .. 왜 그렇게 단조롭고 표준어만 준수한 것일까...

세대가 참 변하고 있는 것 같다.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고도 참 놀라왔다

ㅋㅋㅋㅋ 이슈가 되고 재미가 되고 그들에겐 추억이 

보는이에게는 재미를 ~~~ 하지만 교장이 그만하라고 했었지...

참.. 의정부고등학교가 유명하지고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데 교장은 그만하라고 하니..ㅋㅋㅋㅋ 

어린 친구들입장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일 것 같다. 나도 이해가 안되니 말이다.


내가 졸업사진을 찍을때만해도 그냥 정자세에 브이정도였다.

내가 중학교때 힙합에 빠져있어서 웨싸이를 핸드싸인으로 했었는데 

사진사한테 욕을 엄청 먹었지.. 무슨 장애인이냐고 손가락을 왜 그렇게 하냐고...

그래서 그냥 가슴에 손을 놓고 찍었다는 ㅠ ㅠ ㅠㅠ 

내가 중학교때는 그랬다 ㅠ ㅠ 참 슬픔 내가 너무 앞서갔나 ..ㅋㅋ 장애인이라니... 퓨ㅠㅠ

어린 내가 상처를 받았떤 것 같다. 

그런 부분에서 지금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이나 대학교들 재미있는 개강현수막을 보면 참 부럽고 부럽다 


말이 너무 길어졌는데 

그냥 끝내면 아쉬우니 졸업현수막까지 궈궈궈








개강현수막에 이어서 졸업현수막까지 재미와 센스가 넘치는구만 ㅋㅋㅋㅋ












그리고 현수막하면 연고 고연 현수막 ㅋㅋㅋㅋㅋㅋ







하 참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웃긴 현수막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준비한 재미있는 현수막 모음은 여기까지 

대학교 개강현수막 부럽다!!!! 19년 개강 현수막도 기대한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