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728x90
반응형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18.04.22



지난 일요일 내 베프 오갱이 결혼했다 ㅋㅋㅋ

경일이는 MC를 하는 친구인데 역시 결혹신도 남달랐다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mimiiam/221259707037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게 봤다 

스트롱베이비 아들딸 아들딸 넘 웃겨 ㅋㅋㅋㅋ







공연이 끝나고 또 노래도 하고 많이 준비한 경일이

결혼식을 다녀온게 아니라 무슨 공연을 보고 온 것 같다 ㅎㅎ

유뷰남행 열차를 타고 유부남으로 향하고 있다

힘찬 첫 걸음 ~~~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식 단체사진 

그냥 찍을 수 없었지 ㅋㅋㅋㅋㅋ


근데 경준이형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슬이랑 나라아 윤철이네 커플이랑 일환이네 커플이랑 

이렇게 6명이서 커피를 마셨다




신부측 손님으로 오셨다는 아저씨가 갑자기 카페에서 우리에게 오시더니 인사하고 같이 사진을 찍자고 했다 ㅎㅎㅎ

그리고 내 명함을 받아가서 사진을 보내주셨다 ㅎㅎㅎ 뭐지 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볼링장을 가기로 했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 주차조 잘되고 맥주도 파는 곳으로~

그곳은 바로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








일단 윤철 일환 윤성 크로스!

ㅋㅋㅋ 각자의 핸드사인으로 사진 한장 남기고






그리고 커플 팀별로 사진도 남겼다 



윤성 예슬

승리는 우리의 것








윤철 유진

무슨 싸인인지는 모르겠다 턱을 드는것이 포인트








일환이네 커플 ㅋㅋㅋㅋㅋ






그렇게 볼링을 쳤는데 

하핳핳ㅎ 예슬이가 생각보다 볼링을 잘 쳤다

분명 2번 치는거라고 했는데 간단하게 가르쳐줬는데 스트라이트크도 빵빵치고 잘침 ㅋㅋㅋㅋㅋㅋ


첫판 볼링내기는 음료수값이었는데 

일환이네가 져서 2만원정도 일환이네가 냈다


그리고 두번째판 

이판이 진짜 게임비 물리기 ㄷ ㄷ ㄷ 

약 5만원 ㅋㅋㅋㅋㅋ


근데 유진이가 급한 약속이 있어서 먼저 가고

우리 다섯명이서 팀을 다시 짰다 








1팀 일환이네 팀







2팀 이씨형제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셔츠 .. 터질 것 같다..




아무튼 2판에서....  정말 아슬아슬하게 우리가 졌다 ㅠㅜ ㅠㅠ

예슬이가 너무 잘침..ㅋㅋㅋ 아니 무슨 두번쳤다는 애가.. 이렇게 잘치냐 

마지막에 10번째에 내가 더블터지고 터키 가면 이길지도 몰랐는데 .. 

더블 치고 핀 8개 넘김.. 10점정도 점수 차이 났다.. 아쉽게 우리팀이 졌다 ㅎㅎㅎㅎ


결혼식 끝나고 이렇게 커플끼리 모여서 내기볼링도 치고 정말 간만에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리고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처음 갔는데 시설도 좋고 커피랑 맥주도 팔고 괜찮았다.

단지 락볼링장이 아니라 낮에는 시끄럽게 하면 주변에 시선이 따갑게 느껴진다 ㅠ ㅠ

우리가 술을 좀 마셔서 시끄러웠는데 다음에는 조용하게 게임을 즐겨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