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이번에 P&I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을 다녀왔다.



여자친구랑 함께 즐겁게 데이트로 다녀왔음 ㅋㅋㅋ

http://metoonice.tistory.com/107


아무튼 가서 소니 부스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피앤아이 특별 할인 판매 두둥!



소니 A7m3 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미 판매가 종료되었고 

나는 SF-G64 를 구마하게 되었다. 

아니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ㅎㅎㅎ

인터넷 최저가가 14~15인데 135000원에 가죽 메모리케이스까지 준다고 하니 ...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ㅋㅋㅋ

오른쪽이 소니에서 사은품으로 준 메모리카드 가죽 케이스

왼쪽은 SDXC UHS-2 SF-G64


소니 SF-G 시리즈는 총 3가지가 있다

128기가 64기가 32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SD 메모리카드였는데 

지금은 쓰기 읽기 400까지 나왔다..ㄷㄷㄷ



소니 SF-G 시리즈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면

SDXC UHS-II  그리고 읽기가 초당 300mb / 쓰기가 초당 299mb

정말 빠르다... 이건 뭐 말할것도 없다.

3초면 900mb !!! 약 1기가....ㄷㄷㄷ


엄청난 속도다.

그래서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는데

피앤아이애서 사은품도 주고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바로 뜯고 

메모리카드 설명서도 들어있다 ㅎㅎㅎ







그리고 궁금했던 가죽 메모리카드 케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함도 들어가고 카드도 들어가는 .. 뭔가 그냥 명함 케이스처럼 생겼다.

가죽은 좋은 가죽느낌인데.. 너무 아쉽다.

위에 사진보면 2개 넣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 메모리 카드를 넣는 것 같다...

과연 이것이 메모리카드 케이스라고 말할 수 있을까???

이것을 만든 의도가 무엇일까??

그냥 명함지갑인데 SD카드가 들어가는 공간을 만들고 메모리케이스야! 라고 말하는 것 같았다.

메모리는 안전하게 보관하는게 최고라서 튼튼한 하드케이스에 넣는것이 좋은데 말이다.

 

가죽케이스라고 기대했던 내가 바보 같았다 

가죽케이스가 딱딱하지 않고 말캉말캉 부드러운데 저곳에 메모리를 넣으면.. 문제가 생길 것 같아.. 

.... 그냥 가지고 있기로 하하핳








캬 ... SF-G 시리즈라고 G가 붉은색으로 포인드가 들어갔다.

128기가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가격이 .. 비싸서 그냥 64기가!

사실 32기가로도 충분하지만.. 기왕 가는거 64기가로 선택했다


그리고 A7m3 에 넣어주었다.

참고로 A7m3은 슬롯이 2개인데 1번 슬롯이 UHS-II 지원한다.

그리고 속도감을 느끼고 싶어서.. 리더기에 연결하고 파일을 이동했는데

속도가..........속도가.............. 50mb 가 안나왔다........

아니 300mb 라며!!! ㅠㅠㅠ






그래서 알아보니깐....... 

리더기도 ugs-II 지원을 해야하고 

usb버젼도 3.1 .......... 


또 USB 3.1 그리고 UHS-II 지원 리더기를 사야한다..........




소니에서 판매하는 전용 리더기가 있는데 

인터넷 가격 4만원 

소니 정가 79900원 ... 하 너무하네 진짜...ㅋㅋㅋ


드랜샌드 리더기를 하나 더 사야하나...



.... 쓰기 읽기 300mb ..... 

속도감을 즐기고 싶었지만..

리더기를 또 사야하다니 핳핳ㅎ

그렇다고 안하기에는 비싼 메모리카드 샀는데 ... 활용을 못하는 것 같고..

리더가 .. 사러 가야겠다...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