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728x90
반응형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2018.01.06


벌써 5개월전...ㅋㅋㅋㅋㅋㅋㅋ

내 버킷리스트... 남자 예수머리에 두번째 도전했다....

아래 사진은 첫번째 도전이었는데 실패하고 ... 머리를 잘랐다 ㅠ ㅠ ㅠ










남자 단발머리(예수머리) 기르기 도전 1탄  (2016)

https://blog.naver.com/mimiiam/220830006524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속상한 마음을 담아서 영상까지 남겼었다....
















그리고 또 난 머리를 길렀다...
예수머리가 너무 하고 싶었다 ㅠ ㅠ
그래서 아마 5~6개월을 길렀을까
작년 12월에 내 머리 스타일 

이번에는 뭔가 성공할 것 같았다..


조금만 더하면 귀도 덮고 자리를 잡을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자르라 했다 ㅠㅠㅠㅋㅋ

너무 지저분하기도 했고.. 다듬었어야 했는데... 난 머리를 짧게 자르기로 마음을 먹고 홍대 미용실을 찾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저분한 나의 머리...

입술은 마르고... 미묘한 긴잔감이 돌았다 

하하하핳

위에 여행사진은 폰카고 

지금 홍대 미용실 사진은 DSLR ...

화질 차이가 이렇게 크게 나는구나 하하핳



근데 지금 보니깐 너무 지저분하다..

관리가 정말 중요한 듯 ...









하... 

긴장한 나의 모습...









내가 웃는게 웃는것이 아니다...

나와 반년을 함께했던 머리카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머리카락이 입에 들어간다고 말할 수 있었는데 ....









싹둑싹둑....



나의 버킷리슽... 

예수머리 또 실패........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V_V










그리고 미용실 나와서 찰칵

아니 왁스를 이렇게 발랐냐 .............................









에라잇 모르겠다 엽기표정





투블럭인데 뒤에는 이렇게 라인이....ㄷㄷㄷㄷ








예슬이도 사진을 찍어주고 









나는 주말에도 일하는 열심히 사는 남자...하핳하









마지막 사진은 예슬이 겨울사진으로 마무리 












그리고 그날 밤 친구들을 만나서 올린 나의 셀카 인스타..




아.. 내가 진짜 다음에는 꼭 성공한다. ㅠ ㅠ

언제 할 수 있을까 

남자 예수머리 단벌머리 기르기 정말 힘들다

다음에는 과정까지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머리카락이 어깨에 닫는 그날까지!

단발머리는 꿈꾸는 모든 남자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