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a low level exception occurred in importer mpeg importer :8 프리미어 프로 오류 해결 방법

728x90
반응형

[프리미어 프로 오류] a low level exception occurred in importer mpeg importer 8 해결 방법

프리미어 프로 작업을 하다보면..

크고 작은 오류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한두번 있는 일도 아니지만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그런 오류가 발생되었다.

네이버에 아무리 검색해도 이것에 대한 해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해결법을 찾기까지는 오랜시간이 걸렸고 ㅠ ㅠ

결국 나는 해결을 했고 그래서 이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어느날 .. 갑자기.. 4k 영상을 작업하면 저런 오류가 나오기 시작했다.

그냥 오류만 뜨면 무슨 문제겠는가.. 하지만 저 오류가 뜨고 프로그램이 꺼짐 현상이 나타난다.


다른 영상은 괜찮은데 유독 4k 영상 편집에 더욱 더 그러했다..

영상을 불러오면 오류가 뜨면서 프로그램 먹통으로 이어지고 바로 꺼짐현상

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림 ...

영상을 만들어야하는데 만들지 못하고 계속.. 오류로 시간이 지체되고ㅠㅠ 환장함



a low level exception occurred in importer mpeg importer:8

네이버에는 저 뒤에 8이 아닌 다른 오류는 종종 검색이 되었는데

나에게 해결 방법이 되진 못했던 것 같다.

39나 13은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나오니 참고하면 될 것 같고

나는 이런 프리미어 프로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 구글링을 시작했다

그리고 해답을 찾았다 하하하핳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하나 설명 ㄱ ㄱ ㄱ

1. 프로그램 삭제 후 설치

ㅋㅋㅋㅋㅋㅋ이건 아주 원초적인 방법인데 생각보다 이런 방법이 잘 먹힌다.

하지만 이번 a low level exception occurred in importer mpeg importer:8 은 계속 오류가 나왔다.

ㅠㅠㅠ

2. 이 방법은 해결방법으로 아래 순서대로 하면 된다 ㅎㅎ




먼저 편집에서 환경설정으로 이동












환경설정에서 미디어 캐시 말고 미디어로 이동

대부분 미디어캐시 문제라고 했지만 이번 오류는 미디어 항복해서 해결이 가능하다












하드웨어 가속화 디코딩 사용(다시 시작해야 함)

이분을 해제하면 a low level exception occurred in importer mpeg importer:8 오류는 더이상 나오지 않았다.

하드웨어 가속화 디코딩을 사용하면 인코딩 속도가 더 빠르게 나오지만

프리미어가 오류되서 자꾸 꺼짐 현상이 나오면 그냥 하드웨어 가속화를 포기하는 방법이 더 괜찮은 것 같다..ㅎㅎ


이렇게 이번 프리미어 오류를 해결했당 ㅎㅎ

요즘 어도비에서 프로그램을 완성도 높게 잘 만들어서

예전처럼 오류가 많이 발생하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오류를 해결해서 좋구나

다른 누구도 프리미어 오류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을 것 같고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이렇게 공유하게 되었다 ^^


혹시라도 가속화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은 댓글 좀 남겨주세요 ㅠ ㅠㅋㅋ

ㅋㅋㅋ 가속화 디코딩 사용을 안하기로 했지만 그냥 .. 할 수 있는것인데 안하는것 같아서 궁금하기도 하고

아무튼 편집에는 문제 없다 하하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