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외광고/그 외 옥외광고

[명동 신규 옥외광고] 명동 전광판광고 (리모와빌딩)

728x90
반응형

[명동 신규 옥외광고] 명동 전광판광고 (리모와빌딩)

 

안녕하세요 수년간 옥외광고만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위나이스 이팀장입니다.

오늘은 명동에 새롭게 설치된 전광판 광고매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년 1월 2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하여 운영중입니다. 

 

 

전에도 글을 작성했지만 명동과 을지로입구는 

서울 중심지답게 다양한 옥외광고 전광판이 설치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명동 롯데백화점 전광판

 

[명동전광판광고] 쇼핑 중심지, 명동...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명동 을지로입구 레드아이 전광판

 

[명동 전광판 광고] 명동입구 레드아이 생일광고 진행 완료

[명동 전광판 광고] 명동입구 레드아이 생일광고 진행 완료​​안녕하세요 세계 팬클럽광고 최다 진행 팬나...

blog.naver.com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 내용은 명동 신규 옥외 전광판 광고로 

2020년 1월 1일부터 정식으로 판매를 시작한 리모와빌딩 전광판입니다. 

아래 사진과 함께 매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명동 전광판은 

서울에서 관광특구로 지정된 명동에서 광고효과가 최대(가시각 매우 우수)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종각방면으로위치하여 남산3호터널과 남대문에서 진입하는 

차량과 광역버스 등 승하차로 인한 상습 정체구간 (유동차량 약 40만대/ 1일)

 

롯데와 신세계백화점, 명품관, 면세점을 비롯하여 명동거리입구에 위치하여 

내국인과 외국인 방문객들의 쇼핑장소로 유동인구 밀집직역!

 

을지로입구역은 대기업 및 금융권 본사 등 고층빌딩이 위치하고 있으며 

출퇴근시간대 유동인구 급격히 증가(1일 40만명)

 

최근 한류의 중심지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로 인기 상승

1구좌 20초 영상 100회 이상 송출 (1일)

월 3000회 이상 송출 

 

 

 

 

 

 

 

 

 

 

 

 

 

 



Q. 외국인 관광객의 주요 방문지는 어디일까요?

- 외국인 관광객 주요 방문지는 명동이 88%로 가장 많았고 명동지역 백화점 56%, N서울타워 44% 

 

 

 

 

 

명동 전광판 광고 위치는 백화점과 면세점 그리고 롯데 에비뉴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음

 

 

 

 


Q 주요 나라별 외국인 관광객은??

한국관광공사 관광객 통계결과에 따르면, 한달간 서울 명동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 수는 월평균 142만명

특히 중국이 47만명으로 가장 많았고 동남아 40만명, 일본 30만명 순으로 나타났다.

서울 명동 방문 중국인 관광객 평균 체류기간은 4.9일에서 지난해 5일로 상승 재방문률은 41.7%에서 44.3%로 상승했다.

 

 

 

 

 

지금까지 이번에 새롭게 생긴 전광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국에 광고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진행 방법도 모두 상이합니다. 

위나이스에서는 광고주가 보다 쉽게 정확한 진행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체의 특징과 광고 상품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올바른 방향을 제시합니다.

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은 하단에 카카오톡 또는 전화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MWBgRA

위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카톡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실시간 카톡 상담으로 연결됩니다.  

편하게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답변드리겠습니다. 

 

 

 

 

 

 

위나이스 이팀장 : 02 6097 0788

metoonice@naver.com / 카카오톡 : assaly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