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파주 임진각 데이트코스]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데이트 ~ ! 그리고 반구정장어

728x90
반응형

[파주 임진각 데이트코스]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데이트 ~ ! 그리고 반구정장어


17.02.04



예슬이랑 일산 대학교 선배 결혼식을 다녀오고

일산까지 왔으니 예슬이랑 파주 임진각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ㅎㅎㅎ

이번 데이트코스 첫번째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ㄱㄱㄱㄱ






임진각 주소 :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618-13

평화누리공원 전화번호 : 031-953-4744







ㅎㅎㅎ 도착했는데 날씨가 그리 좋지는 않았다.

그리고 많이 추웠다 ㅠ ㅠㅋ







분명 경일이가 바람개비가 만개한다고 했었는데

바람개비는 바람이 불어도 돌아가지 않았다 ㅠ ㅠㅋㅋ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긴 했다















바람개비를 바탕으로 예슬 사진을 찍어주었다.

예슬이가 참 이쁘군 ㅋㅋㅋㅋ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왔으니 바람개비를 바탕으로 셀카 ~~~

참 많이 찍었는데 줄이고 줄여서 이정도만 올렸다 > _<

우린 사진찍는걸 좋아해  ㅋㅋㅋㅋ 이렇게 기록을 남기는 것이 참 좋다규











예슬이와 함께 폰으로 셀카 영상도 남겼다 ㅎㅎㅎㅎ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는 포켓몬이 많아서 포켓몬고를 집중하고 있는 예슬이

우리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고를 하고 있었다 ㅎㅎㅎ 날이 추워서도 포켓몬 마스터가 되기 위한 노력!






그리고 여러가지 한국 전통놀이 기구들이 준비가 되어있었다

새로운 재능을 발견한 예슬이 ㅋㅋㅋㅋㅋㅋ









제기 차기 도전 ㅋㅋㅋㅋㅋㅋ

하... 춥고 쉽지 않다 ...........ㅠㅠ








임진각에 놀이공원도 있는데 우리는 바이킹을 타기로 했다.

사실 예슬이는 안탄다고 했는데 내가 바이킹 재미있게 타는 비법을 전수해주기로 하고 함께 바이킹을 타기로 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 동영상도 찍었는데

예슬이 바이킹 잘탐 ㅎㅎㅎㅎ













임진각에서 기념 사진 ㅎㅎ


















그리고 우리는 파주 맛집

반구정장어! 반구정 나룻터집을 찾았다 ~

파주에 오면 가끔 가서 먹는데 정말 꿀이다 ㅎㅎㅎ







ㅋㅋㅋㅋ 예슬이는 이렇게 몰래 찍는 사진도 이쁘구만 허허






장어구이랑 메기매운탕을 함께 먹었지

역시 반구정 나룻터집은 ... 인정한다 ㅎㅎㅎ


그리고 우리는 롯데아울렛에 가서 쇼핑하고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지 ㅎㅎㅎ



우리 파주 데이트코스

1.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2. 반구정 나룻터집에서 장어구이, 메기매운탕 식사

3. 롯데 아울렛 쇼핑

4. 아룰렛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간단한 하루 일정이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에는 카페에서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_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