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진주 중앙시장 맛집]진주 천황식당 불고기 육회비빔밥 !

728x90
반응형

[진주 중앙시장 맛집]진주 천황식당 불고기 육회비빔밥 !

지난 5월 황금연유헤 다녀온 전주여행~!

사실 하루정도 전주에 있었고 바로 밥 먹고 전주성 갔다가 전주냉면 먹고 광양으로 이동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으로 먹었던 것은 바로 진주 중앙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천황식당 불고기!ㅎㅎ

오늘은 그 후기를 남겨본다 ㄱ ㄱ ㄱ

 

 

우리가 선택한 곳은 바로 천황식당~~!!

기와집이라 오래된 맛집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중앙식당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밥먹고 중앙식당 구경도 재미있었다.

 

 

 

 

 

 

천황식당 전화번호 : 741 - 2646

ㅋㅋㅋㅋ 참고로 주차 자리가 없어서 우리는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몇 시간이 지나도 몇 천원밖에 안해서 큰 부담이 없었다.

 

 

 

 

 

 

정말 오래된 전통이 느껴지는 맛집 느낌

가격도 매우 간단하다

육회 3만원

불고기 2만원

육회비빔밥 1만원

3 2 1 ㅋㅋㅋ

개인적으로 육회가 먹고 싶었지만

아점이고 해서 간단하게 불고기와 육회비빔밥을 주문했다.

우리가 인원이 2명이라 이렇게 주문했지만

지금도 육회를 못 먹은게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불고기를 포기할 수 없고 ㅠㅠ..

 

 

 

와우 ~~!!

기대 이상이었던 불고기와 육회비빔밥

 

 

 

 

 

 

 

사실 육회비빔밥은 그냥 맛있는 육회비빔밥이었지만

불고기가 맛이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불고기와 비빔밥과 함께 먹어서 더 맛남

 

 

 

 

 

 

안에 룸이 있기는 했지만 식당이 작고 테이블이 많지 않았다.

우리는 11시 30분쯤에 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지만

식사를 끝내고 나올 때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몰려서 대기가 조금 생기는 것을 보았는데

기다림 없이 먹고 싶다면 점심시간을 피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ㅎㅎ

그리고 다음 코스는 중앙시장 구경하고

우리가 간 곳은 진주성 !!!

진주성에 들어가기 전에 진주 운석빵이라는 카페에 갔다

 

진주 운석빵

ㅋㅋㅋㅋ 뭔가 진주가면 꼭 먹어야 하는 것 같이 해놓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ㅋㅋ 그냥 우리는 카페를 가고 싶었고

진주성 입구에 있어서 갔다

 

 

 

이것이 바로 진주 운석빵...

ㅋㅋㅋㅋㅋ 그냥..... 그냥 소소하다.. 밤빵 느낌이랄까ㅋ

하지만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진주 갔다고 꼭 먹어야 할 것은 아닌 것 같다.

그래도 궁금하면 한번 가서 맛보는 것도 ... 나쁘진 않을것 같다 ㅎㅎ

 

 

 

 

오늘은 진주 맛집 중앙시장 천황식당 후기였고

그럼 다음 게시글은? 진주성 관광모드 게시글 ㄱ ㄱ ㄱ

 

 

 

 

 

 

[경남 진주 여행] 진주 가볼만한곳 역시 진주성

[경남 진주 여행] 진주 가볼만한곳 역시 진주성​지난 5월 예슬이와 함께 다녀왔던 경남 진주 여행5월 초 ...

blog.naver.com

위 링크에서 경남 진주여행 진주성 관광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다 ㅎㅎㅎ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겨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