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오사카 자유여행 1탄 - 도톤보리 글리코상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맥주

728x90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 1탄 - 도톤보리 글리코상 그리고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맥주



17.01.13



지난 겨울 1월에 예슬이랑 단둘이 첫 여행을 다녀왔다.

그것도 먹방여행으로 유명한 일본 오사카 !!!

예슬이랑 첫 여행이라 너무떨리기도 하고 ㅋㅋㅋㅋ


예슬이가 일정을 전체적으로 짰고 난 조용히 따라가기로 했다  ㅎㅎㅎㅎ

아 지금  다녀온지 2개월이 지났지만 사진을 보면 그때로 돌아간 것 같아 설레인다 후후






금요일 반차를 쓰고 오후 2시에 만나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에서 여행을 알리는 시작 셀카









예슬이가 새해 선물로 사준 여권 케이스 ~ ㅋㅋ

같이 여행 많이 다니자며 ~ 뜻도 좋구만!!!

난 그레이 예쓸이는 핑크~ ㅎㅎㅎ




하지만 우리 비행기는 연착되었다는.........

2시간인가 시간이 붕 떠버렸다 ㅠㅠㅋ





심심할 때는 셀카가 최고 ㅋㅋㅋㅋ

비행기를 기다리며 엄청 찍었다~

우리 얼굴에 신남과 설렘이 묻어있다ㅎㅎㅎ









그리고 비행기타고 ............ 셀카를 찍었는데 뭔가 지쳐보인다 .............

이제 비행기 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해서 공항에서 오사카 난바로 가는 전철에서 ㅎㅎ








오사카 와서 숙소에 짐을 놓고 처음 사먹은 자판기 음료 ~ ㅎㅎㅎ









우리가 오사카 오고 맨 처음 온 곳은 도톤보리 글리코상 > _<

사실 다른 일정이었는데 비행기 연착이 되어 일정이 조금 변경되었다.








여기저기 다들 사진을 찍고 있었고

우리도 사진을 남기기로 했다










예슬이가 모델이 좋은건가

내가 사진을 잘 찍은걸까 참 잘 나왔따 >_ <











모델인 내가 잘못된 걸까

예슬이가 사진을 잘 못 찍은 걸까...

여러장을 찍었지만 그중에 하나.... ㅠㅠㅋㅋㅋ












우리는 글리코상과 함께 셀카를 찍기로 했는데...

얼굴에 노출이 맞으면 뒤에 글리코상이 안나온다 ㅠㅠㅋ






또 글리코상에 노출은 맞추면 우리 얼굴이 어둡게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리코상과 함께 셀카찍기는 실패로 ㅠ ㅠㅋㅋ











예슬이랑 도톤보리에서 셀카 셀카 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도톤보리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 !

유카리를 갔다









유카리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mimiiam/220916765828





일단 들어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맛집 이었다는 ㅋㅋㅋㅋ





캬..... 오사카 첫날밤에 마셨던 이 생맥주 맛을 잊지 못한다 ㅠㅠ

너무 좋았던 생맥주~~~~







맥주 먹기전에 신난 예슬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마시고 꽃받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넘나 좋았던 ㅠㅠ

오사카 또 가고싶다....ㅋㅋ










아 오사카의 첫 식사 맛나게 먹었다잉







비행기가 연착되어 일정이 조금은 변경되었지만 그래도 시작이 참 좋았다. ㅋㅋㅋㅋ

다음날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위해서 일찍 숙소로 들어갔다 ~

하긴 일찍도 아니다 12시가 다되어서 들어갔다는 ㅠ ㅠㅋ




자 그럼 다음 글은???


오사카 자유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