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오사카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최고 짱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2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최고 짱



17.01.14


오사카여행 2일차 예슬이랑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가기로 했다 꺅!

아침 일찍 일어나서 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ㄱㄱㄱㄱㄱㄱ 

이번 여행에 메인이라고 말할 수 있는... ㅋㅋㅋ 사실 돈도 많이 들어감 ~ 하지만 후회는 없다!!!


우리는 미리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익스프레스4를 구매했고 

폰으로 이미지를 다운받아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처음 가서 시스템을 잘 몰라서 처음에는 조금 헷갈렸는데 금방 적응할 수 있었다.

일단 정말 최고 ㅠ 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개인적으로 죠스랑 스파이더맨 해리포터 퍼레이드 재미있었다 ~~ ㅋㅋㅋ

퍼레이드가 진짜 신남 ㅋㅋㅋㅋㅋ 아래 영상도 촬영했다 >_ <









쥬라기공원 놀이기구 타고 ~~~ 쥬라기공원 기념풀가게에서 

티라노사우르스 뼈랑 ㅋㅋㅋㅋㅋㅋㅋ 












기념품가게에서 이렇게 거울을 보고 예슬이랑 같이 사진을 찍었다ㅎㅎㅎ

커플여행의 단점 둘이 사진찍기 어려움 ㅠㅠㅋㅋㅋ 사람에게 부탁해야한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티라노사우루스 후드 

바람도 불고 추웠는데 저 모자를 샀어야 했다....ㅋㅋㅋㅋ

처음에 가자마사 샀어야 했어!! ㅋㅋㅋㅋ 오후가 되고 날이 어두워지고 추워지면 .. 그때 사기에는 너무 아까우니깐..

살려면 가자마자 사는것이... 좋을 것 같다 ㅋㅋㅋ 산다면 말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행복했었다 ㅠㅠ  후드 예슬이랑 같이 커플로 하니깐 진짜 이쁘구만 



쥬라기공원 놀이기구는 그냥 소소잼 

신선했다 한국 놀이기구랑은 조금 다른 느낌ㅎㅎㅎ














정말 여러가지 악세사리가 많았다 ~~~ 

진격의 거인 모자랑 악세사리 ㅋㅋㅋ










놀이기구를 기다릴때는 역시 셀카가 최고죠잉 

아마 스파이더맨을 기다리면 ~~~ ㅋㅋㅋㅋ

스파이더맨 핵잼 인정 ㅋㅋㅋㅋ
















죠스 놀이기구가 개인적으로 정말 너무 재미있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중 가장 기억에 남는다 최고 ㅋㅋㅋㅋ 그 일본인 연기도 쩔구 너무 웃기고 터지고 액션감도 있고 재미있었음

나와서 죠스가 있어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돈달라고해서 그냥 안찍었다 ㅎㅎㅎㅎ 

지금은 조금 후회된다  후회하면 그게 얼마라고 ㅠㅠㅠㅠㅠ  

죠스가 가장 재미있었는데 사진 좀 남길껄 쿄큐큐큐큐 ㅠ ㅠㅠ











그리고 실내에서 공연도 봤다 

음...... 그냥 소소잼 사실 실내고 따듯해서 잠이 들었다는 ㅠㅠㅋㅋㅋㅋ

일본어라...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었고 그냥 느낌으로 봐야한다 흑 ㅠ ㅠ









식사는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그냥 소소하게 햄버거를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

배가 고팠는지 햄버거가 참 맛이 좋았다 













예슬이는 감자를 좋아하는데 









감자를 먹은 표정으로 예슬이가 얼마나 감자를 좋아하는 알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큰 코카콜라와 ~ 머리 휘날리며 ㅋㅋㅋㅋ














그리고 쥬라기테마에서 판매하는 칠면조 다리 ~~~~

날이 조금 춥고 바람이 불었는데 금방 식어서 그런가 처음에는 맛있다가 점점... 식어가면서 맛이 없어졌다는 ㅠ ㅠㅋㅋ








칠면조다리랑 화보찍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남자답게 쥬리기공원 차랑 함께  칠면조다리를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유니버셜스튜디오 퍼레이드 !!!



처음에는 그냥 퍼레이드겠지라고 생각했는데 ......

그냥 퍼레이드가 아니었어!!! 이것은 유니버셜스튜디오 퍼레이드였다........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ㅋㅋㅋㅋㅋ 진짜 퍼레이드 인정 최고 

나중에는 나도 좋아서 막 소리지르고 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간다면 진짜 잘 놀 자신 있다 정말 ㅋㅋㅋ












스누피 ~~~ 놀이기구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사진을 남겼다 












이것도 놀이기구를 기다리며 ... 

아마 진격에 거인인줄 알고 기다렸는데 고질라였던...............

가장 오래 기다렸던.......... 기다리고 기다려서 고질라를 봤는데 기대이하라 실망했던 ㅠ ㅠ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터미네이터가 잼잼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난 고질라가 싫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영화 신고질라 나왔던데 절대 안본다...

일본에 고질라 사랑은 끝이 없다 ㅋㅋㅋㅋ

우리나라로 치면 용가리 사랑이랑 비슷한걸까 ㅎㅎㅎ










스파이더맨도 꿀잼 ㅋㅋㅋㅋㅋ 놀이기구와 3D를 이용해서 재미있었다

스파이더맨처럼 사진 찍기 ㅋㅋㅋㅋ













다 끝나고 사람들이 빠진 한적한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신난 예스리 

추워서 코도 빨간코임 ㅋㅋㅋㅋㅋㅋ









나도 덩달아 신났다 

콩콩이 ~~~ 점프샷 ㅋㅋㅋㅋㅋ

새로운 도전인데 아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면서도 나는 아쉬움이 많았는지 사진을 계속 남겼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계속 찍는 거다 !!!











그리고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에 가면 꼭 찍어야 하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입구쪽에 있어서 입장할 때 찍었어야 했는데 

놀이기구를 빨리 타고 싶은 마음과 빨리 들어가고싶은 마음에 인증사진 안찍고 바로 들어갔다.

그래서 밤에 사진 찍으니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진은 낮에 찍어야함 









밤이지만 예슬이는 사진 잘 나왔군 훗














ㅋㅋㅋㅋ 행복한 웃음



















슬이랑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니버셜스튜디오 인증 










사진 그만 찍자 했지만 15주년이라는 문구를 보고 그냥 지나갈 수 없었다 ㅋㅋㅋㅋㅋㅋ

















구도가 좋아서 걷고 있는 예슬이를 불러서 찍었는데 이쁘게 나왔다 ㅎㅎㅎ

난 마지막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은데 예슬이는 그 위에 사진이 마음에 들었는지 

페이스북 배경으로 지정했다 ㅎㅎㅎㅎ 

초점이 배경에 맞아서 조금 아쉬운 사진 ㅠㅠ













그리고 나와서 걷는길에 점프샵이 있어서 들어갔다가 만난 루피와 나루토 










ㅋㅋㅋㅋㅋㅋ 예슬이 드랜곤볼 4성구랑 

후후 내가 찍었지만 이쁘게 잘 나왔구만

예슬이는 이사진을 페이스북 프로필로 지정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구만 허허허













그러고 우리는 또 도톤보리를 갔다 

무한리필 고기뷔페 밥먹으러!!!! ㄱㄱㄱㄱ



도톤보리 갔으니깐 또 글리코상이랑 또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ㅋ

역시 폰카로는 우리 얼굴이랑 뒤에 글리코상이랑 함께 찍을 수 없었다 ㅠ ㅠㅋㅋ










우리는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서 도톤보리 무한리필 고기뷔페 에에카테이를 갔다 ~~~



역시 맛집인가요 ㅋㅋㅋㅋ 대기줄 ㅠ ㅠ 







ㅋㅋㅋㅋㅋㅋ 날 찍어주는 지친 예슬이 모습 








그리고 우리는 들어가서 흡입했지... ㅋㅋㅋㅋㅋㅋ 





도톤보리 무한리필 고기뷔페 에에카테이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mimiiam/220917550333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놀면서 배가 많이 고팠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고기뷔페에서 정말 맛나게 많이 먹었다 ㅋㅋㅋㅋ

역시 고기는 어느나라든 맛있다 ㅎㅎ






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에 해리포터 사진이 왜 없냐면 ~

해리포터에서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따로 글을 올려야겠다

고 생각했다 ~~~!!



그럼 다음편은 오사카 자유여행3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편! 계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