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고삼지 배스낚시]배스 낚시 데이트 고삼저수지 보팅!

728x90
반응형

[고삼지 배스낚시]배스 낚시 데이트 고삼저수지 보팅!




17.03.25


지난 달 예슬이랑 함께 고삼저수지로 보팅 낚시를 다녀왔다.



예슬이는 배스낚시를 한번도 안보았고

내가 처음 데리고 가는 낚시였다.


무엇이든 처음이 중요하다

첫낚시도 굉장히 중요하다 ...


처음에 낚시를 가서 잡으면 재미와 흥미를 붙일것이고

처음에 가서 꽝만 치고 오면... ? 그다음부터는 낚시는 노잼이 된다.


그래서 예슬이랑 함께 하는 첫 낚시 어디로 갈까 고민을 많이 했다.

음.. 워킹은 힘들 것 같아서 내가 선택한 것은 보팅이고

그래서 서울에서 가까운 곳이 고삼저수지라 나는 고삼지 보팅을 선택했다...


과연 우리 커플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고삼저수지 낚시 데이트 ㄱㄱㄱㄱㄱ







아침 일찍 도착해서 우리는 새벽 7시부터 시작했다.



아침 보팅을 시작하며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었다.

이 사진이 참 마음에 든다. 새벽 고삼저수지 보팅 그리고 예슬이

분위기도 참 좋았다. 그렇게 우리는 기분 좋은 출발을 시작했다~















예슬이에게 간단하게 낚시를 가르쳐주었는데

금방 배우더니 생각보다 잘 했다 ~ 초집중모드~~~

그래서 오늘 무조건 잡을 것 같았고 나는 느낌이 좋았다 ㅎㅎㅎ

내가 못잡아도 예슬이가 잡았으면 하는 바램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배 운전을 했는데 역시 운전하면서 낚시하기란 쉽지 않다

보팅은 지금까지 5번정도 해봤는데 적응되는 것 같으면 겨울이 오고 ㅋㅋㅋㅋ

17년 첫 보팅이라 그런지 적응하는데 또 시간이 조금 걸렸다
















고삼지.. 홈런볼.. 맛있다...

바람은 불고 홈런볼 먹겠다고 다리 다소곳하게 모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예슬이 참 이쁘게 찍어준 것 같은데 예슬이는 나 재미있게 찍어줌 >_ < 좋다 아 좋다 하하ㅏㅎㅎ하하하하핳










그리고 드디어 배스가 올라왔다.


예슬이가 잡았으면 좋았겠지만 내가 잡았다 쿠허허허

3.5 짜... ㅋㅋㅋㅋ

하.. 못잡나 했는데 그래도 잡았다잉








이 배스 한마리가 끝일수도 있을거란 예감이 왔다.

그래서 인증사진을 남겨야겠다고 생각하고 사진을 마구 남겼다



하 ... 그래도 고삼지까지 와서 보팅하고...

이렇게 배스 잡았다...

정말 못잡는지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슬이랑도 사진 남기고 ㅋㅋㅋㅋㅋ




하... 이 배스에는 사연이 있다

음... 내가 운전하다가 그만.. 닉스팝2 우라노G2 낚싯대를 물에 빠트렸다...

물에 들어갈까 했지만 생각보다 물이 깊었다. ㅠㅠㅋ

그래서 지그헤드 3~4개 걸고 바닥 긁고 있었는데 배스가 한마리 어이없이 올라왔다.

아니 루어도 안끼고 지그해드만 던졌는데. 왜 물었을까...


그렇게 내 낚싯대는 수장시키고 배스 한마리를 받았다는 슬픈 이야기..................

아 내 낚싯대 ㅠ ㅠ ㅠ

아무튼 낚싯대 빠진곳에서 1~2시간 지그해드로 바닥만 긁었다 ㅠ ㅠ

근데 왜 안올라오는거냐......... 바닥에 수초가 많고... .아......... 지우고 싶은 기억

아무튼 나는 여분의 낚싯대가 있어서 더 낚시를 했다.









예슬이랑 사진도 남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면 예슬이 신발 하나가 없는데

신발 한쪽 물에 빠져서 물 다 들어가고 ...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양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점심먹으러 갈때 ...

예슬이는 엄청 지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했나

분명 시작에는 활기가 넘쳤고 배스낚시에 기대와 환상이 있었는데 위에 사진을 보면 예슬이 얼굴에 피곤이 묻어있다

내 작전은 첫 낚시에 배스를 엄청 잡아서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오빠 또 낚시 가자!!! 라고 하는게 목적이었는데...

낚싯대 물에 빠지고 예슬이 신발 물에 빠지고 바람 엄청 불어서 춥고 배고프고 

배스를 잡았는데 루어도 달지 않았던 지그해그로 잡고... 배스낚시에 좋은 기억이 아니라 암흑적인 추억만 남겨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게 낚시지 ㅋㅋㅋㅋㅋ 뭐 그런거지













고삼지 점심을 먹는데 신기하게 나왔다.

메뉴가 없고 그냥 가정식 백반 ㅋㅋㅋ 맛이 좋아서 다행 굿굿

정말 배가 고팠는지 예슬이랑 맛나게 먹었다잉


그리고 나서 우리는 또 낚시를 했지만...

역시 춥고.. ㅋㅋㅋㅋㅋㅋㅋ 잡히지도 않고 ㅋㅋㅋ 그냥 배타고 좋은 고기 마시고 집에 갔다.













예슬이가 찍은 셀카 사진 ㅋㅋㅋ


예전부터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낚시를 함께 하고 싶었다

예슬이가 또 나랑 낚시를 갈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함께 고삼지 배스 낚시 데이트도 하고 좋은 추억이 또 생겨서 좋았다.

또 낚시를 함께 했으면 정말 좋겠다 하하하핳








아래는 내가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고삼지 배스낚시 드론 영상!

잃어먹은 낚싯대 + 드론영상 자세한 글 보기 http://blog.naver.com/mimiiam/22096870323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