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어린이대공원 꽃놀이 벚꽃데이트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 꽃놀이 벚꽃데이트


17.04.09 일요일



날씨가 참 좋았던 일요일

예슬이랑 나는 어린이대공원역에 있는 마당 족발을 먹기로 했다 ㅎㅎㅎ




건대입구 마당족발 자세한 후기 게시글

http://blog.naver.com/mimiiam/220979919457


보쌈 냋채족발 쟁반국수까지 ㅋㅋㅋㅋ

배불리 먹고 ~ 우리는 날씨도 좋고 어린이대공원 산책을 하기로 했다

원래 내 계획은 좀 일찍 만나서 낮에 어린이대공원 벚꽃데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일정이 조금 꼬이면서 5시쯤 만나서 족발먹고 ~ 어둠이 찾아오는 초저녁에 어린이대공원을 찾았다.







매년은 아니지만 여의도가면 사람이 많아서

우리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어린이대공원만 가도 벚꽃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초저녁이라 사진이 안이쁘게 나왔지만

벚꽃들이 너무 예쁘게 만개해서 예슬이도 나도 기분 업업








난 그럼 꽃도 이쁘게 피었으니 예슬이를 찍어주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여기까지는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갑자기 기분이 왜 상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에서 너무 느껴지자나

아니 갑자기?? ㅋㅋㅋㅋㅋㅋ






폰이랑 인사하는 예슬 ㅋㅋㅋㅋㅋ

역시 셀카인가 ㅎㅎㅎ 내가 찍어주는 것보다 자기가 셀카찍는걸 더 좋아하는 예슬짱












그래? 그렇다면 셀카를 찍어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이는 립스틱을 바르고 있지만

셀카는 빠르게 순식간에 찍어야 한다












나어린이대공원벚꽃놀이왔어요.JPG

ㅋㅋㅋㅋㅋ귀염룩











벚꽃놀이왔으니 벚꽃이랑도 셀카도 남겼다 > _<








벚꽃이 너무 이쁘다 >_ <


아 근데 진짜 벚꽃 꺾는 사람들 난 너무 이해안감

SNS에 벚꽃 꺾어서 귀위에 놓고 찍어서 올리면 진짜 이건 아닌데 .... 생각하는 1인

다 같이 봅시다 ㅠ ㅠㅠ












벚꽃사이에서 예슬이 찾기

예슬아 어디에 있는거니 못찾겠다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 화보느낌 따라하기







ceci에 나올 것만 같다 ㅎㅎㅎㅎㅎ





ㅎㅎㅎ 이쪽 포인트가 벚꽃이 이쁘게 만개해서 사람들도 많았다.







어린이대공원 한반퀴 돌고 어둠이 찾아왔다.

그리고 때마침 음악분수가 시작 되었다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음악분수 ㅎㅎㅎ






예슬이랑 셀카를 안남길수 없쟈잉

낮에 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저녁이라도 어린이대공원에서 벚꽃데이트를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내년 봄에는 도시락이랑 돗자리랑 다 준비해서 와야겠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꽃놀이 데이트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