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가쓰는 ㅇㅇㅅ

노을캠핑장 캠핑데이트>_<

728x90
반응형

 

ㅎㅎㅎㅎㅎ원래 이 계정은 오빠꺼지만 ㅎㅎㅎㅎㅎ

오빠가 하도 안올려줘서 내가 계정잠시 빌려서 쓰는 첫번쨰 글!!!!

처음에 오빠가 우리글을 여기다 올리길래 뭐지 했는데

한두번 보다보니 자꾸 보고싶어 기다려지고 기대하게되서 ㅎㅎㅎㅎㅎ

어떤 기분인지 내가 한번 써보고 싶었다!!!ㅎㅎㅎ

(뭔가 내 일기장 쓰는 기분이넹 ㅎㅎㅎㅎ)

 

 

 

 

 

 

여튼 얼마전에 상암동에 있는 노을캠핑장에 다녀왔다 ㅎㅎ

 

 

 

 

 

노을 캠핑장은 시즌마다 티켓팅을 하는 날이 있다

오빠가 캠핑을 좋아해서 나는 처음 알아서 열심히 티켓팅을 했는데

오빠는 실패하고 나는 GET!!!

 

 

 

캠핑은 처음이여서 기대되고 설렜당 ㅎㅎㅎ 오빠랑 가서 너무너무 신이났는데

중간에 우리둘이 오해가 생긴건 좀 그렇지만

우리는 재미나게 다녀오기로 해따!!!>_<

 

서론이 길었다 ㅎㅎㅎㅎㅎㅎ

 

사진 시~~~작!!!

 

 

 

짐이 많아서 걸어갈수가 없었다!!맹꽁이 차를 타고 GOGO!!!

걸어서는 한 20분정도? 근데 다들 캠핑장비가 무겁다 보니 필수다

 

왕복 1인당 3,000

(오빠 블로그 보니까 오빠는 엄청 친절히 다 쓰는거 같길래 나도 ㅎㅎㅎ)

 

맹꽁이 차로 한 5~7분 정도 가면 도.착!!!

이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반팔을 많이 입고 계셨다

 

 

 

짐이 한가득이다 ㅎㅎㅎㅎ오빠는 저런 장비가 간지라며

이것저것 챙겼다 ㅎㅎㅎㅎㅎ

난 캠핑이 처음이라서 이렇게 많이 필요한가 하고 놀랐다...ㄷㄷㄷ

 

노을 캠핑장은 전기가 있는곳과 없는 곳이 있는데 우리는 티켓팅이 늦어서

전기가 없는 B-46 근데 전기의 필요성을 잘 못느꼇다

 

 

 

완.성!!!

오빠의 탑프는...그 무슨 바닥에 꼽는게 너무 짧아서 실패 ㅠㅠ

바람도 많이 불고 해서 우리는 그늘막이 없었다....

낮에 좀 햇빛땜에 눈아프고 더웠지만...괜찮아..ㅎㅎㅎ

 

 

 

오빠는 신났는지 활짝 웃고있다 ㅎㅎㅎㅎㅎ

내가 참 사진을 잘 찍었구만ㅎㅎㅎ

 

 

 

 

 

 

설치가 다 끝나고 우리는 점심을 먹을 준비!!!!

난 더워서 냉면이 먹고싶었따

그래서 둥지냉면 끓는걸 기다리는 ㄴ ㅏㅎㅎㅎ

언제되냥!!!ㅎㅎㅎ

(우리가 면 씻기 귀찮아서 그냥 물로 대충 헹구고 먹었는데 ㅎㅎㅎ

오빠냉면이 冷면이 아니라 溫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곁들여서

오빠네 집에 묵혀뒀던 ㅋㅋㅋ앱솔

한잔씩 하고

 

 

 

 

바로 DEEP SLEEP

 

 

 

 

 

 

자기전에 우리는 엄청 많이 찍었지만

건질게 없당 ㅠㅠ

원래는 오빠가 졸려서 누웠지만 오빠보다 내가 더 잘잔거 실화냐 ㅋㅋㅋㅋ

은근 꿀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니까

급추워졌다 ㅠㅠㅠ

 

오빠는 저 룩이 개나리룩이라고 했다

지금 보니까 병아리이라고 해도 괜찮았을듯 ㅎㅎㅎㅎ

 

 

 

 

 

열심히 저녁 준비 하는 우리!

나는 음식재료들을 준비하고

오빠는 화로를 준비하고

아주 척척이구만!!!!!

(근데 오빠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내가 더 잘 찍어줄게 ㅋㅋㅋㅋㅋ)

 

 

 

 

 

캠핑오기전에 월드컵경기장 쪽에 이마튼가 ? 홈플러슨가?

캠핑에 특화된 마트가 있다고 오빠가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쪽에서 장을 보고옴

 

 

1. 장어

 

 

캠핑와서 장어 먹을줄 몰랐다...ㅎㅎㅎ

근데 은근히 맛있었음!

 

 

 

 

2. 소고기

 

 

오빠는 캠핑에서는 돼지고기가 아니라 소고기랬다

돼지고기는 기름이 많이 떨어진다며 ㅋㅋㅋㅋ

굿초이스였던거 같다!!!!!

 

* 나중에 불이 너무 약해서 우리는 숯에다가 구워먹다가

후라이팬으로 옮겨 먹어땅 ㅠㅠ

 

 

 

 

3. ㅅ ㅐ우

 

 

ㅅ ㅐ우새우 맛있었는데 마지막에 너무 배불러서 다 못먹었당 ㅠㅠㅠ

아숩....

새우는 넘나 맛있는것!!!

 

 

 

 

 

 

후라이팬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

(또 문제생김!!!!!!!!!!!!!!!!!!!!!!!!!!!!)

후라이팬으로 옮겼는데 가스가 없음 ㅠㅠㅠㅠㅠㅠ

결국에는 관리실옆에 있는 마트까지 걸어갔다옴 ㅠㅠㅠ

 

 

 

 

난장판이다 아주 ㅠㅠㅠ

너무 많이 사서 배가 너무 불렀다...

우리는 다이어트라고 매일 말만하고 실천이 안되는거 같다 ㅋㅋㅋㅋ

 

 

 

 

 

<밤야경>

 

 

 

이맛에 캠핑한다고 하는건가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 눈호강 제대로 했다 진짜

오늘 아침에 짐도 들고 장비도 잘안되 속상했는데

진짜 너무 예뻤다.....♥

 

 

 

 

 

 

 

 

마지막 디저트로 구워먹는 치즈

★ ★오빠는 이게별미라며 꼭 먹어야 한다며ㅋㅋㅋ★★

 

그래도 캠핑분위기 낸다고 계속술을 마셨다 ㅋㅋㅋㅋㅋ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넷북...

안쓰는거 받아서 쓰려고 했더니만 똥컴!!!!!!!에라이!!!!!!!!!!!!

그래도 전기없이 잘봤지만

에라이 다신 안써!!!!!!!!!!

 

 

 

 

 

 

 

 

 

다음날 아침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싸고 빨리 다음 일정인 오!캐롤 보러 ㄱ ㅏㅈ ㅑ!!!!!!!!

우리는 아침 일찍 일어나 샤워도 했다

노을캠핑장이 샤워시설이 깨끗하다며 캠핑좀 다녀본 남친 왈...ㅎㅎㅎㅎ

 

 

 

 

 

 

여튼 내 첫캠핑여행은 성.공.적♥

 

 

 

 

 

 

ㄲ ㅑ신난당

다음달에도 ㄱ ㅏ요오빠~~~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