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한강 잠원지구 텐트 데이트]한강에서 텐트치고 데이트

728x90
반응형

[한강 잠원지구 텐트 데이트]한강에서 텐트치고 데이트


17.05.27


예슬이랑 한강가서 텐트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레고도 만들고 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바로 텐트랑 돗자리 준비해서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로 출발~~!!!



역시 토요일이고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텐트를 바로 설치하고~!

사진을 찍었다 ㅎㅎㅎ



텐트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예슬이는 화장품을 꺼냈다..ㅋㅋㅋㅋ










텐트 사진을 찍고 있는데 열심히 화장중인 예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카메라를 꺼내서 그런가 갑자기 세팅을 했다












화장이 다 끝나고 기분 좋은 예슬이~!

허허 이쁘구만










그리고 우리는 기프티콘이 있어서 한강에 오기전에 베스킨이랑 던킨도너츠에 가서 교환해서 왔다.





아이스크림이랑 도너츠 > _<





영상도 남겼다. (근데 동영상 화면이 왜 이러지....ㄷㄷㄷ)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너무 많았다 ㅎㅎㅎㅎ









그리고 예슬이랑 셀카도 찍고











나도 내 폰카메라를 꺼내서 셀카를 찍었다









갑자기 손을 내밀어서 뭐지 했더니







내 얼굴을 잡아서 이렇게 찍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도 부르고 텐트에 누워서 또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에서 노래도 틀어서 노래도 들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여유여유











그리고 지난번에 파주아울렛에서 샀던 레고도 만들려고 가지고 왔다.




지난번에는 울버린 매그니토 헐크 울버린을 만들었다 ㅎㅎㅎ

http://blog.naver.com/mimiiam/221010868177


이번에는 스파이더맨 고블린 캡틴아메리카 ~

레고 76065 76064는 다음에 따로 글을 작성해야겠다








그리고 레고 다 만들고 우린 숙면..............

나는 정말 푹 잤는데 예슬이는 깊이 못잤다고 했다.ㅠㅠㅋ

나는 정말 잠깐이지만 꿀잠 잤다는 ㅎㅎ








잠자고 일어난 예슬이






그리고 잠자고 일어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마 꿀잠을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기분이 좋았다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잠자서 기분 좋은 내 모습 ㅋㅋㅋㅋ


얼마 지나지 않아서 어둠이 찾아왔고

우리는 텐트를 정리해서 한강을 나왔다

정말 오랜만에 한강 잠원지구에서 텐트도 치고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



자 그럼 다음글을 레고 그리고 ~ 일요일 픽사 30주년 데이트 ㄱㄱ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