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728x90
반응형

[동대문 ddp 전시회 데이트]픽사 30주년 전시회 데이트



17.05.28



지난 5월 말 

예슬이랑 동대문 ddp에서 열린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전시회를 가기로 했다.

전시회 데이트라니 > _<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음료 한잔을 빅사이즈로 주문 






ㅋㅋㅋㅋ 신사역에서 지하철을 기다리며 






예슬이는 컵에 예슬이라고 자기 이름이 나와있는걸 보여주며 좋아했다 ㅋㅋㅋㅋㅋㅋ

엄청 큰 음료 한잔 주문해서 같이 마시며 지하철을 타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으로 갔다.










픽사 30주년 특별전을 보기 위해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 ㄱㄱㄱㄱㄱ







두둥 이곳은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전시회 입구 

입장권 2장을 사서 전시회 입장 : )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이 없었다.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볼 수 있었다.

당연 내부는 촬영이 금지가 되어있어서 촬영을 할 순 없었지만 픽사 애니메이션 30년 역사를 볼 수 있는 좋은 전시회였다. 

나는 참고로 10년전에 20주년 전시회를 다녀왔다.

그당시에는 예술의전당에서 했었는데 10년이면 긴 세월이라고 생각했고 그 사이에 전시회에 볼거리나 질이 높아졌을 거라 생각했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10년전인 20주년 전시회나 30주년 전시회라 크게 달라진 것 같진 않았다. 더 추가로 애니메이션 몇작품이 더 들어간 정도?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픽사 작품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다녀올만한 전시회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와서 포토타임 > _<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마음에 드는 포토존 








토이스토리 사람크기의 버즈랑 ㅋㅋ

버즈 따라하기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








픽사 포스터랑 예슬이랑 셀카도 남기고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포토존 ㅋㅋㅋㅋㅋㅋㅋ














토이스토리 피규어부터 퍼즐 포스터 공책 등 다양한 물건도 판매하고 있었다.

토이스토리 피규어는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 비싸서 패스 








몬스터주식회사 포토존 ㅎㅎㅎ








예슬이랑 나랑 버즈 포즈로 사진 찍기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전실회를 나가며 입구에서 예슬이랑 셀카 셀카 














전시회입구에서 왼쪽으로 통로를 들어가면 새하얀 공간이 나오는데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어수 우리도 셀카를 남겼다 >_ <








그리고 우리는 동대문으로 가서 꼬치도 먹고 이곳 저곳 구경했다. 



라인 제임스랑 기념 사진 ㅋㅋㅋㅋㅋ

나는 제임스만 보면 사진을 찍는 것 같다 



파주 아울렛에서 제임스 만나서 찍었는데 ㅋㅋㅋㅋ

다음에 제임스 보면 또 찍어야겠다 ㅋㅋㅋ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있는 팽이의자도 타보고 ㅋㅋㅋ

영상도 남겼다 //   나 말고도 다른 사람들도 다 팽이위자에 빙글빙글 ㅋㅋㅋㅋ












그리고 동대문에도 쉑쉑버거가 있었다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다음에 꼭 먹기로 하고 ~ 

우리는 용두동 쭈꾸미를 먹으러 갔다.







용두동 쭈꾸미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42




예슬이랑 동대문에 가서 데이트하고 

픽사 30주년 전시회도 보고 ~ 즐거운 주말을 보내서 너무 좋았다 쿠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