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17.08.22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살고 있는 이예슬양의 추천 맛집 1탄

그곳은 바로 삼겹갈비로 유명한 !!! 삼차 삼겹살집  두둥


삼차는 서울대입구역 2번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삼겹갈비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안내글

삼겹살이면 삼겹살이고 갈비면 갈비지 삽겹갈비라 !!!

그래 먹어보자 ㅋㅋㅋ









일단 예슬이도 삼겹갈비가 메인 메뉴라고 강력추천을 해주었다.

우리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와......이것이 무엇이란 말인가 ㅋㅋㅋㅋㅋㅋ 진짜 양도 많고 색도 좋고




12,000원에 삼겹살비 200g

11,000원에 삼겹살 150g


삼겹살에서 1천원 추가하면 삼겹갈비를 먹을 수 있다 ㅎㅎ







밑반찬도 메뉴도 적당하고 정갈하니 맛 좋았다









채소도 잘 먹는 육식예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부족한 부분은 가지고 가서 먹으면 된다 ㅎㅎㅎ

아쉬움이 있다면...... 고기 먹을때 있을 거 다 있었는데.. 무쌈이 없었다는 ㅠ ㅠㅋ








헐 숯보소  숯이 일반 숯이 아니라 참숯이구만!!!

그리고 판도 소고기 먹을 때 볼 수 있었던  그런 그릴







삼겹갈비를 올리고 ~






직원분이 타이머로 3분을 세팅했다

시간이 지나면 알람이 울리고

멀리서도 그 알람소리를 듣고 직원분이 다시 고기를 구워주신다 ㅎㅎ






예슬이 말로는 가게가 조금 안바쁘면 직원분이 고기도 하나하나 손질해주시는데

이날에는 사람이 많아서 우리가 직접 고기도 잘랐다











와 진짜 최근에 아니

몇 년 동안 먹었던 삼겹살 중 최고 맛있었다 진심

ㅠㅠㅠㅋ







이번에는 삼겹살을 주문하기로 했다

예슬이는 무조건 삼겹갈비라고 했지만 나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었다.

그래서 1천원 저렴한 삼겹살을 2인분 주문했다.






그리고 이것이 삼겹살 ㅎㅎㅎ 갈비가 있고 없고 차이만 있지...

맛은 똑같았다. 그냥 1천원 더 내고 삼겹갈비를 먹는 것을 100번 추천한다..

예슬이 말을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직접 먹고 느꼈으니 다음에는 무조건 삼겹갈비!!!








고기에 집중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카메라만 들면 이렇게 째려보곤 한다..ㅠㅠ












삼겹삽을 먹었는데 냉면을 안먹을 수 없었다.

ㅋㅋㅋㅋㅋ 물냉을 주문했는데 와 이것도 역시 맛있음 ...

역시 맛집에는 맛없는게 없는 것인가...ㅠㅠ

냉면에서 맛이 없었으면 아쉬움이 있었을텐데 .. 냉면까지 맛좋음 감격



사실 냉면을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려도 오지 않아서 물어보니..

주문이 안들어갔다... 그래서 냉면을 주문하고 한참 뒤에 냉면을 받았는데

사람이 뭐 실수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 맛이 좋아서 !! 까먹음 ㅋㅋㅋㅋ





고기를 먹으며 냉면을 안먹을 수 없듯

예슬이는 맥주를 안먹을 수 없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를 먹으며 정말 신난 예슬











그리고 식사의 끝자락에서 우리는 갈비를 뜯었다.




흐잉???

뭐야 이거 너무 맛있자나 ㅋㅋㅋㅋㅋㅋㅋ 내 표정이 말해준다






아니 무슨 갈비가 이렇게 쏙 발라지냐 ㅋㅋㅋㅋㅋㅋ

그냥 내 생각에 먹기 불편하고 그냥 버릴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조금 놀랐던 것 같다 ㅎㅎㅎㅎ







냉면도 깔끔하게 클리어 ~!

ㅋㅋㅋㅋ 너무 깨끗하군

역시 물냉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ㅎㅎㅎㅎ












삼겹갈비 2인분 24,000

삼겹살 2인분 22,000

냉면 4,000

맥주 4,000


예슬이와 함께 54,000원에 행복


음 여기서 주문서를 보면 돼지갈비와 음료수에 체크 되었다가 지운 흔적이 있다.

그것은...... 돼지갈비를 주문하고 기다렸는데 ... 또 주문이 안들어갔다...

아무리 기다려도 돼지갈비가 나오지 않아서 확인해보니깐 또 주문이 안됨...

그냥 안먹기로 했다는... 삼겹살 다음에 양념돼지갈비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야 했는데 아쉬움 ㅠ ㅠ

직원분께서 냉면도 그렇고 돼지갈비도 그렇고.. 계속 실수했다고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셨다.

ㅠㅠㅠ 돼지갈비 먹고 싶었는데 아쉬움

하지만 사람이 실수도 할 수 있고 그런거지 하하하핳하

음료수 서비스 받았자나 하하핳











정말 맛나게 먹고 ~

내가 너무 맛좋다고 하니 예슬이도 기분 좋다며

자기가 직접 추천해준 삼차에서 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다 ㅋㅋㅋㅋ


이예슬 맛집 리스트 1탄

성공적으로 식사 완료


진짜 여기는 맛집 인정 ㅋㅋㅋㅋㅋ

기본에 굉장히 충실했고 삼겹갈비가 너무 맛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입구역에 사는 현지인 추천 맛집

다음에는 2탄으로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