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우노커피

728x90
반응형

[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우노커피



17.10.08


추석연휴 막바지 예슬이랑 함께 양주데이트








양주 전라도 여수식당에서 간장게장을 먹고





http://metoonice.tistory.com/75




















양주 천일홍 축제가서 꽃구경하고




http://metoonice.tistory.com/76












우리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핸드그립 커피 전문점 우노커피를 찾았다.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194 우노커피













SINCE 1987 COFFEE

UNO COFFEE


주차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넓어서 차라 여러대가 들어갈 수 있었다.

벽돌건물로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아담하고 굉장히 분위기가 좋았다.










커피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사장님에게 예슬이와 나의 커피취향을 말을 했고 사장님께서 직접 커피를 추천해주셨다.








사진처럼 다양한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ㅎㅎㅎ

사장님이 친절하고 굉장히 멋쟁이아저씨였다

분위기도 좋고 성품이 좋아보였다.


예슬이가 말해주었는데 인스타그래도 직접 하시며 소통하고 계신다고 ㅎㅎ











주문하고 앉아있는 예슬이 ㅎㅎㅎ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사장님께서 만들고 있다.










사진에 모두 담을 수 없었지만 카페내부 곳곳에 멋진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었다.










사징님께서는 직접 그림도 그린다고ㅎㅎㅎㅎ

정말 매력 넘치는 사장님이다 //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다육이가 창가에 있었다 ㅎㅎㅎ

통통하니 이쁘구만 //







로즈마리도 있고








밖에 아주 넓지는 않았지만 잔디밭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아이들과 함께 온 다른 손님에게 잔디에 가서 뛰어도 된다고 말씀하셨다

나도 나가서 보니 다양한 허브가 심어져있었다.

이제 겨울날 준비를 해야할 것 같다 ㅎㅎ














우리는 날씨도 좋아서 밖에 테이블에서 커피를 마셨다.

그리고 셀카도 남겼다 ㅎㅎㅎ














예슬이도 찍어주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도 나 찍어줌 ㅋㅋㅋ

저기 사진에 보이는 클래식한 자전거가 참 탐이 난다 ㅎㅎㅎ









예슬이랑 커피 마시며 수다를 떠니 어느새 해가 졌고









건물뒤에는 이렇게 캠핑카가... ㅎㅎㅎㅎ










우노커피를 떠나기전에 들어가서 광각렌즈로 다시한번 사진을 남겼다 //











어둠이 찾아오는 우노커피

우리는 차를 빼고 다시 서울로 ㅎㅎㅎㅎㅎ



당일로 떠난 양주 데이트였는데

식당 축제 커피까지 모든 것이 너무 좋았던 하루였다.

양주 참 공기 좋고 살기 좋은 동네 같다 //



나중에 예슬이한테 

1. 전라도 여수식당에서 게장정식

2. 양주 나리공원 천일홍 축제

3. 핸드드립 우노커피



셋중에 뭐가 가장 좋았냐고 물어보니 3번 우노커피가 가장 좋았다고 ㅎㅎㅎ

커피가 너무 맛이 있었다고 했다.

나도 맛있게 마셨지만 천일홍 축제를 이길줄을 ㅎㅎㅎㅎ

우노커피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멋지고 참 예쁜 카페다 또 커피가 마시고 싶다 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