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드래곤볼 피규어]드래곤볼 마인부우 피규어

728x90
반응형

드래곤볼 피규어 ~! 첫번째는 마인부우  >_ <




지난 3월에 등산갔다가 남부터미널역에 있는 국제전자센터! 국전을 다녀왔다.
일환이 선물을 사러 한우리에 갔다가 만난 엄청난 피규어들 ㅋㅋㅋㅋㅋ

그 중에 맨 처음으로 이건! 사야해!! 라고 느끼고 바로 구매했던 
드래곤볼 피규어 마인부우 피규어 ㅋㅋㅋㅋ

아래 영상보면 내가 왜 샀는지 알 수 있다 ㅋㅋ










영상도 찍었다 ㅋㅋㅋㅋ 
마인부우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다










상자는 이렇게 생겼다.
상자만 봐도 마인부우에 큐티큐티를 느낄 수 있다 ㅋㅋㅋ









프라모델은 많이 사봤지만 이렇게 큰 피규어는 처음 구매한거라 모든 것이 신기했다.
머리와 몸통이 분리되어 사장에 포장되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귀엽자나 마인부우 






마인부우 퍼런 혀가 참 길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볼에 자국이 있어서 이상했는데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손이 볼에 붙어있기 때문에 얼굴에 저런 자국이 있었던 것이었다.
나는 불량인가? 이렇게 생각을... 하..ㅋㅋ
나는 피규어초보 ...








아무튼 드래곤볼 첫 피규어 마인부우 
표정과 색감 모두 만족 ㅋㅋㅋㅋ

요즘 젊은 청소년들은 일본 만화의 전설 드래곤볼을 알고 있을까?ㅋㅋㅋ
정말 드래곤볼 어마어마했는데ㅋㅋㅋ 나루토와 원피스보다 인기가 많았던걸로 알고 있다. 
드래곤볼 ! 다음에는 프리저 프라모델을 조립해서 올려야겠다 후훗

ㅋㅋㅋㅋ 사진을 다시 봐도 참 귀엽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