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원피스 나미 니코로빈 피규어] 그리고 쵸파피규어

728x90
반응형

[원피스 나미 니코로빈 피규어] 그리고 쵸파피규어




이번에 친구가 일본다녀와서 선물을 사왔다.
그것은 바로 원피스 나미와 니코로빈 피규어! 두둥
아 그리고 쵸파까지 ㅋㅋㅋㅋㅋ


일단 영상부터 ㄱㄱㄱㄱ











여자 피규어를 사고 싶지만 그냥 보류했다 ㅎㅎㅎ
하지만 이렇게 선물로 나미랑 니코로빈을 받다니 굿굿 





이번 원피스 피규어는 오리지널이 아니라 가죽패션버젼 ㅋㅋㅋㅋ
모든 케릭터가 가죽패션 ㅎㅎㅎ









일단 나미 ~  그리고 쵸파 
퀄이 조금은 떨어진다 ㅠ ㅠ 
그래도 나미의 육감적인 몸매는 감출 수 없었다ㅋㅋㅋ

그리고 옆에 귀여운 쵸파피규어 +_+









엥 그리고 박스안에 이렇게 생긴게 있었다..
뭐지? 하고 먹어봤는데 껌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미 니코로빈 껌 2개를 씹으면서 사진 촬영햇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니코로빈... 
얼굴이 니코로빈이 아니었다...
몸매는 니코로빈인데 ㅋㅋㅋㅋ 얼굴이 니코로빈이 아니다..
퀄이 조금 떨어진다 ㅎㅎㅎㅎ 그래도.. 뭐 니코로빈 피규어 .. 선물로 받았으니 ㅋㅋㅋ 만족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 쵸파가 가장 비슷하게 생김
나미에서 나온 쵸파와 니코로빈에 함께 들어있던 쵸파 
쵸파 피규어가 2개가 생김 ㅋㅋㅋ












니코로빈과 나미 피규어 함께 사진 ~


내가 가지고 있던 원피스 피규어보다 퀄리티가 조금 .. 떨어진다. 크기도 작다 
하지만 일본 다녀온 친구의 선물! 무엇이 중요한가 선물은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원피스 나미 니코로빈 피규어 디테일이 조금 떨어지지만 먼곳까지 가서 내 생각해서 사온 피규어가 참 마음에 든다.
그리고 지금까지 없던 원피스 여자 피규어 > _< ㅋㅋㅋㅋ 고맙다 학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