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레고 76072] 마이티마이크로 레고 타노스

728x90
반응형

[레고 76072] 마이티마이크로 레고 타노스


17년 10월 19일에 만들었지만... 이제서야 올린다 ㅋㅋㅋ




먼저 완성된 사진부터 ㅋㅋㅋ

타노스 vs 아이언맨  ㄱㄱㄱㄱ









이번에 구매해서 조립한 레고는!

이번에도 레고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76072 


아이언맨 vs 타노스 ~!!









전에 올렸던 76069 배트맨 vs 킬러모스 게시글 URL

http://metoonice.tistory.com/81



76062 로빈과 베인 게시글 URL

https://blog.naver.com/mimiiam/221114244197








먼저 영상부터 ~~ 공개 !!!






레고는 역시 조립잼

하지만 저렴한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한 20분만에 모든 조립이 끝이 났다 ㅠ ㅠ







조립전에 먼저 촬영했던 

아이언맨과 타노스 ~!


이번에 어벤져스3 인피니티워 악역 마블 타노스!

레고로 먼저 만나볼 수 있었는데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라.. ㅠㅠ 다리가 좀 짧다 ㅋㅋ







다리가 짧은 타노스와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토니스타크 표정이.. 참 익살스럽다 ㅎㅎㅎ


그리고 타노스는 역시 장갑 ~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를 모으면서 여러가지 미니카를 보았지만

개인적으로 타노스 미니카가 너무 마음에 든다.


케릭터의 특징을 살려서 자동차가 디자인되는데 

타노스는 장갑 모양의 미니카! 특징도 잘 살렸고 멋지다 ㅎㅎ








그리고 아이언맨은 초기 아이언맨1 버젼이라 그런지..

헬맷이 굉장히 투박하다 ㅎㅎㅎ

그리고 한손에는 장비가.. ㅎㅎ







그래서 핼맷안하고 그냥 토니스타크 얼굴로 해서 두었다 ㅎㅎ









레고 76072 정면에서 촬영도 해주고 ~~~!

타노스 자동차가 더 멋있고 케릭터도.. 더 간지남 ...















ㅋㅋㅋㅋ 지금까지 모은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 

생각보다 많이 보였다. ㅋㅋㅋㅋ 근데 하나하나 귀여움 다리가 짧아서 그렇지...








레고 마이티마이크로 시리즈가 좋은 점은

DC와 마블 히어로와 악당은 한곳에 미니피겨로 만나볼 수 있다. 

슈퍼맨과 토니스타크 ! 








ㅋㅋㅋㅋ 그리고 로빈과 타노스 








그리고 이번에 인피니티워가 개봉하면서

또 새로운 마이티마이크로가 어벤져스3로 해서 발매되었다.


ㅠㅠㅠ 모으기 시작했으니깐...

마이티아미크로 시리즈가 나오면 계속 사긴 하지만...

이러다가 미니카 100개가되는건 아닌가 모르겠다 이렇게 많이 모일거라 생각도 못했지만...ㅋㅋ

다음에 레고는 아마 또 마이티마이크로가 될 것 같다 후후

다리가 짧아도 레고로 마블과 DC 영웅과 악당을 모을 수 있어서 좋긴하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