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

728x90
반응형

[원피스 프라모델]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


오랜만에 조립잼 원피스 프라모델 !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를 구매해서 조립했다잉

먼저 완성 사진 공개하고 ㅋㅋㅋ









자 이번에는 원피스 그랜드쉽 콜렉션 모비딕호!

박스에는 휜수염이 멋지게 있다 ㅎㅎㅎ

모비딕에 고래가 너무 귀엽게 웃고 있다잉











2015년에 만들었던 해군군함이랑 써니호 프라모델 ㅎㅎㅎ

https://blog.naver.com/mimiiam/220373975008








오랜만에 프라모델이라 떨렸다 하핳ㅎ

걱정반 기대반 





ㅠㅠㅠ 내가 가장 싫어하고 힘들어하는 스티커 작업..

창문 하나하나 스티커로 붙여야 한다니..ㅠㅠ 눈아파 ㅠ ㅠ









하... 저가 프라모델이지만

고퀄을 위해서인가 스티커가 굉장히 많았다...







그리고 대포.... 모두 스티커당 > _<;;

난 조립을 좋아하는데 스티커는 진짜 노동 ㅠ ㅠ





 


모비딕호에 고래 눈도 스티커 ㅎㅎㅎ






이제 돛만 달아주면 된다 







캬컄 1시간정도 걸렸나 

원피스 모비딕호 완성 ~!!


이게 17년 4월에 촬영한 사진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성 사진을 안찍고 있다...

그냥 진열했다


그리고 오늘 완성 사진을 찍으려고 다시 꺼내서 ...

먼지를 털고 .... 18년 4월 12일 다시 찍었다..






참고로 17년 4월에 찍은 사진은 소니 RX100 M2

그리고 오늘 18년 4월 12일에 찍은 사진은 캐논 80D



찍는김에 영상까지 촬영 ~!!!

뒤에는 함께 조립했던 발라티에가 나온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비딕호 눈이 참 귀엽구만







그리고 힘들었던 대포스티커..ㅋㅋㅋ









캬 ... 원피스 그랜드 콜렉션 시리즈를 많이 조립했는데 

개인적으로 만족도와 완성도가 높았던 흰수염에 모비딕호 프라모델이었다.


다음편은 또 누구를 올려야할까 ㅋㅋㅋㅋ

일단 먼저좀.. 털어야지..

다 조립하고 까먹고 있다가.. 글 올릴때쯤 다시 찾아서 사진찍기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