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충남 부여 드론 영상] dji 매빅에어 슬로우비디오

728x90
반응형

[충남 부여 드론 영상] dji 매빅에어 슬로우비디오





지난 추석에 DJI 매빅에어를 가지고 시골 부여를 찾았다. 

부여는 드론 제한이 없어서 연습하기 정말 좋다 ㅎㅎㅎ

그리고 우리 할머니집은 구두레 공원 근처라 조금만 걸으면 바로 비행할 수 있는 장소가 나온다 ㅎㅎㅎ





DJI 매빅에어 구매하고 바로 작성한 게시글 

https://blog.naver.com/mimiiam/221197339116





이번에는 성묘하러 가서도 드론을 날려보았다 ㅋㅋㅋ





영상을 간단하게 편집해보았다 후후훗

30초부터 백마강이 나온다 ㅋㅋ

마지막에 유람선이 개인적으러 너무 멋지다 //



















그리고 윤철이 구두레에서 달리기 시켜서 슬로모션 테스트를 해보았다 ㅋㅋㅋㅋ

그냥 하면 심심하니깐 ㅋㅋ 추노노래도 깔아주고 ㅋㅋㅋ

전에 올렸던 영상 다시 가지고 왔다 





1분 인스타 영상 









dji 매빅에어 슬로모션 풀버젼 영상











퀵샷 부메랑 테스트 ㅎㅎㅎ















충남 부여 드론 항공촬영 영상 스크린샷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DJI 매빅에어를 자세하게 볼 수 있다 



*DJI 공식홈페이지 매빅에어 URL 







아 드론 영상 편집하다보니.. 또 드론 날리러 가고 싶다.

서울에서 벚꽃드론 찍긴했는데... 멀리 날리지 못하고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 추석에 부여 가면 또 드론 날리고 영상편집해서 올려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