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9

(4)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맛집 ? 돈파스팔레 (3대천왕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직접 먹어보자 돈파스팔레 고우 자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사이에 있는 돈파스팔레!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그 맛집! 돈까스파스타를 파는 곳 도전하기 위해서 그곳을 찾았다. 서울 관악구 봉천로 568-1 영업시간은 11시반~ 오후 10시까지브래이크타임은 오후 3시~ 오후 5시까지 음 사실 우리는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고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기 때문에 기대가 높았다 ㅎㅎㅎ 오픈시간이 11시반이었고 우리는 11시29분에 도착 ㅎㅎ들어가려고 하니깐 1분 기다리라고 해서 1분 기다려서 정확하게 30분에 입장을 했다.그리고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주문은 40분부터 받는다고 직원분께서 안내했다..... 뭐지? ㅎㅎㅎㅎㅎ그럼 오픈시간을 11시 40분에 하지... ..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 진행 [강남역 전광판광고]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 갓세븐 진영 팬카페광고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 진행한 광고매체는 강남 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입니다. 갓세븐 판카페에서는 멤버 진영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전광판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강남 점프밀라노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중간지점, CGV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횡단보도가 있기 때문에 기다리며 노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상은 진영 판카페에서 직접 제작하여 보다 뜻 깊은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강남 전광판광고 진행 동영상광고 진행 영상은 점프밀라노와 함께 진행한 우신빌딩 전광판영상 입니다. 전광판 광고 진행 이미지 (근거리) 점프밀라노 전광판 영상광고 진행 이미지 (원거리) 위나이스에서는 전광판 광고..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서울대입구 배달 맛집]봉천동 분식 배달 오빠맘마 17.08.24 서울대입구역에 사는 예슬이가 추천해준 서울대입구 봉천동 분식 배달 맛집!!!그곳은 바로 오빠맘마 ~ 나도 벌써 두번째 주문 ㅋㅋㅋ지난번에 먹을 때는 별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카메라로 사진도 남기고 후기를 남기기로 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2~3인세트 쭈꾸미 !!!맛은 보통 매움으로 ~ ㅎㅎㅎ그렇게 해서 25,900원 쭈꾸미 세트는 무엇이 있을까? 쭈꾸미 + 까르보떡볶이 + 왕새우튀김2마리 + 닭똥집튀김 + 오빠사랑밥 + 쿨피스 930ml 이것이 봐로 25,900원 .....애매한 가격 ㅋㅋㅋㅋ 오빠맘마 사장님은 이런걸 노렸던 것일까 ㅋㅋㅋㅋ가격이 비싼 것 같으면서도 ... 나쁘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ㅋㅋㅋ 그..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서울대입구 맛집 삼겹갈비]현지인 추천 삼겹살 맛집 삼차 17.08.22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살고 있는 이예슬양의 추천 맛집 1탄그곳은 바로 삼겹갈비로 유명한 !!! 삼차 삼겹살집 두둥 삼차는 서울대입구역 2번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삼겹갈비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안내글삼겹살이면 삼겹살이고 갈비면 갈비지 삽겹갈비라 !!!그래 먹어보자 ㅋㅋㅋ 일단 예슬이도 삼겹갈비가 메인 메뉴라고 강력추천을 해주었다. 우리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와......이것이 무엇이란 말인가 ㅋㅋㅋㅋㅋㅋ 진짜 양도 많고 색도 좋고 12,000원에 삼겹살비 200g11,000원에 삼겹살 150g 삼겹살에서 1천원 추가하면 삼겹갈비를 먹을 수 있다 ㅎㅎ 밑반찬도 메뉴도 적당하고 정갈하니 맛 좋았다 채소도 잘 먹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