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5

(6)
강남역 신분당선 사각기둥광고 미디어필러 강남역 신분당선 사각기둥 광고 미디어필러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역이자 대한민국에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하철역인 강남역에 설치된 신규매체입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사각기둥광고 미디어필러입니다. 신분당선 사각기둥 미디어 진행 동영상 *게임부터 뮤지컬, 팬클럽 서포트, 어플 등 다양한 업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둥 33기 총 126면 동시에 송출되어 광고효과 극대화 강남역 지하철광고 외에도 위나이스에서는 전국에 다양한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하단에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Nt8MEz 위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도전 18.05.08 예슬이랑 드디어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보러 용산 아이파크몰을 갔다.4DX로 좋은 자리에서 보겠다고 기다리고 기다리고 한 2주전에 예매했던 것 같다.드디어 용산 아이파크몰 ㄱㄱㄱㄱ 도착해서 영화가 10시반이라 우리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예슬이가 결정한 아이파크몰 맛집 경성함바그 분명 반팔을 입고 있었는데 카메라를 꺼내니깐 갑자기 옷을 .. 다시 입었다..ㅎㅎ 그리고 바로 포즈를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먹고 지나간 자리 ~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되었다.참고로 난 경성함바그 첫 도전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고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예슬이가 하트도 날려줌 그리고 내 사진은 이렇게 찍어줌 하하하핳ㅎ초점이 목에 맞았음 ㅋㅋㅋㅋㅋ 경성함바그 메..
[마카오 여행]마카오 세나도광장 [마카오 여행]마카오 세나도광장 18.04.28 한주랑 홍콩 갔다가 바로 마카오 여행 시작 마카오는 카지노가 유명하지만 먼저 세나도광장을 안갈 수 없었다. 세나도굉장은 마카오 중심에 위치하고 있고 우리 호텔도 세나도광장 근처에 잡았다. 맛집이며 관광지가 세나도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해서 그런가 ㅋㅋㅋ 광장 중심에 있는 분수가 크지도 않았지만 너무 이쁘게 느껴졌다. 그리고 건물이며 분위기가 참 좋았던 것 같다 세나도광장 분수를 배경으로 사진도 남겨야지 후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 몬테요새 게시글에서도 작성하겠지만 몬테요새에서 구매한 마카오 세나도광장 자석 역시 마카오의 랜드마크 ㅋㅋ 20달러 ㅎㅎ 한주폰으로 셀카도 찍고 ㅋㅋㅋ 한주 카메라 아이폰인데 참 잘 나온다 그리고 내..
영동시장 논현역 박용석스시 초밥 영동시장 논현역 박용석스시 초밥 18.04.25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에도 샐러드를 먹으며 살고 있다 예슬이가 영동시장 근처에서 술 한잔하고 들어오는 길에 자꾸 먹을 것을 사온다고 말하라고 했다. 그래서 ... 별 생각없이 말했던 박용석스시 그리고 몇십 분 후 예슬이는 박용석스시 종이가방과 함께 신나서 벨을 눌렀던 것 같다 ㅋㅋㅋㅋ 술 한잔해서 기분이 좋은 예슬이 카메라를 들어보니 포즈를 취했다 ㅋㅋㅋㅋㅋ 나도 예슬이가 들고 온 박용석스시 종이박스를 보니 기분이 좋아졌다. 저녁에 풀만 먹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야식을 먹게 생겼다 ㅋㅋㅋ 박용석스시는 영동시장 그러니깐 우리 집근처에 있어서 가끔 먹는 곳인데 24시라고 간판을 달았지만24시가 아니라 자기가 열고 싶을 때 여는... 정말 열었다 닫았다를 반..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이번에 예슬이가 파리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가지고 왔다. 그것은 바로 ㅎㅎㅎ 스타워즈 피규어!그것도 카일로 렌 관절 피규어 두둥두둥 ㅋㅋㅋㅋ KYLO REN 카일로 렌 ~~~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냥 조연이라 생각했는데 지난 영화에서 갑자기 메인 주연으로 ... 상승한... 카일로 렌 ㅋㅋ 음.. 설명서? 같은 종이가 들어있는데 그냥 패스 ㅋㅋㅋㅋ 카일로 렌이 누워있다... 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스베이더가 주인공이었는데 이제 스타워즈 제 2의 다스베이더로 나오는 카일로 렌 간단하게 자세를 잡고 영상도 찍고 뭔가 포즈가 너무 어정쩡하구만 포즈 제대로 잡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카일로 렌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피규어 퀼이 좋았다. 광선검이..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가격 메뉴) 강남역 맛집 드디어 강남 토끼정 가다 18.04.26 내가 홍콩&마카오 여행가기 하루 전예슬이랑 강남역 데이트를 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드디어 예슬이가... 토끼정에 가자고 했다.내가 가고싶다고 몇번을 말했을까.. 드디어 ㅋㅋㅋㅋ 예슬이는 그냥 소소하다며 대기줄이 길어서 안간다고 했는데 내가 홍콩여행을 가서 그런지 .. ㅋㅋㅋ 내가 먹고 싶다고 했던. ㅠㅠㅠ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항 강남 토끼정 드디어 다녀왔다 강남역 토끼정은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CGV 언덕 위쪽에 위치하고 있다. 8시에 토끼정에 내가 먼저 도착해서 이름을 적고 기다렸다.대기명단에 이름이랑 전화번호가 많았는데 다들 남기고 자리를 떠나서 15~2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 할 수 있었다.건물 외관을 촬영하고 있는데 갑자기 등장한 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