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6

(3)
[삼성역 광고] 삼성역 지하철광고 미디어터널 [삼성역 광고] 삼성역 지하철광고 미디어터널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팀장입니다. 오늘 안내드릴 광고는 삼성역 광고! 지하철광입니다. 삼성역에는 다양한 매체가 설치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최신 화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터널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1. 지하철 포스터광고 지하철 광고 중 가장 저렴한 매체로 로컬광고주가 선호합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대문에 연속적으로 진행하여 노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2. 브랜드시어터 미디어 https://blog.naver.com/mimiiam/221243815137 삼성역 개찰구에 설치되어 지하철 이용객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사각기둥과 함께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3. 사각기둥광고 지하철 역사 주요 위치에 설치되어 있..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양양 솔게스트하우스 서핑 파티 후기 17.07.01~02 작년에 다녀왔던 후기 ㅋㅋㅋㅋ벌써 1년이 되었다니.. 글은 정말 바로 바로 써야 한다.. 아무튼 작년에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 2017 시즌 첫 비치파티에 다녀왔던 후기 올해에도 벌써 준비하고 있는 것 같은데 이 글을 보고 분위기나 시스템에 대해서 참고 하면 좋을 것 같다 ㅎ하핳ㅎㅎ 솔게스트하우스 양양서핑점은 죽도해수욕장이 아니라 인구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게스트하우스 가기전에 강릉 원조초당순두부에서 맛나게 식사를 하고 ㅎㅎㅎhttp://metoonice.tistory.com/51 서핑 게스트하우스 갬성으로 분위기가 참 좋았다 ㅎㅎㅎ하지만 다들 서먹서먹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예슬이 손이 왜이렇게 깜할까 .?ㅎㅎ 이상하다 ㅋㅋ ㅋ..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남자 머리기르기 과정] 남자 예수머리 또.. 2018.01.06 벌써 5개월전...ㅋㅋㅋㅋㅋㅋㅋ내 버킷리스트... 남자 예수머리에 두번째 도전했다....아래 사진은 첫번째 도전이었는데 실패하고 ... 머리를 잘랐다 ㅠ ㅠ ㅠ 남자 단발머리(예수머리) 기르기 도전 1탄 (2016)https://blog.naver.com/mimiiam/220830006524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속상한 마음을 담아서 영상까지 남겼었다.... 그리고 또 난 머리를 길렀다...예수머리가 너무 하고 싶었다 ㅠ ㅠ그래서 아마 5~6개월을 길렀을까작년 12월에 내 머리 스타일 이번에는 뭔가 성공할 것 같았다.. 조금만 더하면 귀도 덮고 자리를 잡을거라 생각했다...하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