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논현동 배달음식]논현 교촌치킨 반반스틱 도전

728x90
반응형

[논현동 배달음식]논현 교촌치킨 반반스틱 도전



17.01.06



오랜만에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다. 

주말에 약속도 없고 조용한 금요일 밤!

집에서 쉬엄쉬엄 치콜이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디에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교촌치킨이 땡겨서 주문했다




논현에는 교촌치킨이 하나 있다.



논현 1호점이라고 해서 나는 다른 곳에 2호점이 있나 했지만..

역시 하나 였다 ㅋㅋㅋㅋ 신논현에서 가깝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84-21


강남 논현 교촌치킨 (논현동 배달음식) 전화번호 : 02-540-2182 

저 위에 전화로 했는데 너무 안받아서 찾아보니 02-540-2183 이것도 있었다.

뒤에 있는 번호로 하니깐 한번에 받더라;;








보통은 반반치킨을 먹는데 

오늘은 뭔가 특별하게 먹고 싶었다...

그래서 주문한 것인 교촌 반반스틱


음 그러니깐... 닭다리만 나온다 ㅎㅎㅎㅎ

간장치킨이랑 양념치킨 닭다리만!!!!








가격은 ... 18,000원

ㅠㅠㅋㅋㅋ


먹는데 아끼는거 아니다.....












35분정도 걸렸다.

잉 크리스마스가 끝난지 10일이 넘었는데 아직도 메리크스마스....

하지만 그 아래.. 해피뉴이어라고 있으니깐...








교촌치킨 쿠폰 모으는 재미가 있다.

근데 몰랐는데... 지금 글을 작성하면 안 사실인데...

교촌 쿠폰 10개 모아서 닭한마리 먹는게 아니라..

3매 모으면.. 웨지감자를 주는거야??????????

그런거야?!??!?! 난 10개 모으려고 했는데;; 뭐지;;









우후후훗 그럼 게임을 시작해볼까?









자 그럼 솔직한 후기...

교촌치킨만에 매력이 있어서 가끔 시켜먹는데..

그냥 오리지널반반을 시킬걸 그랬나보다ㅠ ㅠ

뭐랄까.......... 닭다리만 시켜서 먹은적이 처음인데... 반반스틱.. 닭다리만 먹으니깐 좀 물린다고 할까???

ㅠㅠㅠㅠㅠ 처음에는 먹고 우왕 굿굿 넘나 맛있는거 !!! 최고 !!! 이러다가 ... 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물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남은 닭다리는 진짜 겨우 먹었다...

혼자 닭다리 10개 먹으니... 이런 현상이 일어났따 ㅠㅠ 



아무튼... 금요일 심심한 밤 이렇게 혼자 치킨먹으니깐 좋다!!!!라고 말하고 싶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