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예슬이랑맛집

논현동 부엉이 식당 - 혼밥 분위기 좋은 식당

728x90
반응형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 깡패 논현동 부엉이식당

18.01.03



우리집 근처에 부엉이 식당이라고 특이해서 앞을 지나가다 가끔 안을 보면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오 맛있는 곳인가? 생각하고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다녀왔다.


논현역은 1번출구에서 가깝고

논현동 가구거리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이 바로 부엉이 식당

나는 집에 가는길에 이쪽을 지나가야 해서 가끔 보는데
사람이 없던적이 없던것 같다
그래서 궁금해서 나도 도전 !!







일본식 돈까스와 카레 그리고 라면을 파는 곳
일단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그런 분위기


홀 가운데 주방이 있고 요리사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다.
뭐 대단한 것은 없지만 오픈된 곳에서 요리하고 ~
주방이 나와있어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시원시원 했던 것 같다









메뉴는 카레 돈까스 라멘 냉모밀 등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매운부엉이특제라멘 + 치즈브라운돈까스 이렇게 주문했다.
라멘 9천원 / 치즈브라운돈까스 11000원
가격은 조금 높게 잡혀있는 것 같다










기다리는 예슬이의 뒷모습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










이것이 바로 특제부엉이라멘










이것은 치즈.. 엥??????????
우리는 치즈브라운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일반 등심이 나왔다. ㅎㅎㅎ









그래서 아 잘못 주문이 들어갔구나 그냥 먹겠다고 했는데 
아니라고 치즈만 올리면 치즈브라운돈가스라고 치즈를 뿌려주셨다.

하... 

이렇게 2천원 추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심돈까스 9000원에 치즈를 뿌리면 치즈브라운돈까스 11000원 ㅎ하하핳..
좀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좋은 치즈겠지 ㅎㅎ















그리고 라멘 ㅎㅎㅎㅎ
하... 이것도 사실 먹을땐 몰랐는데 9천원
라멘이 9천원........... 라멘이 9천원 ㅋㅋㅋㅋㅋㅋ
맛은 그냥 일본 라멘 ///

하지만 난 국물까지 다 마셨지
그릇의 바닥을 보았지 ㅎㅎㅎ



영상도 남겼다 ㅎ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그 분위기를 담고 싶었는데 아쉽...
조명이 음식사진이랑 영상이 잘 안나오는 조명이 ㅎㅎㅎ


그리고 나 말고 손님이 다 여자였다.
부엉이식당은 혼밥하기 좋고 분위기 좋아서 여자들이 자주 오는 그런 느낌이었다.
가격이 조금 비싸도 분위기가 좋아서 여자들이 좋아할만하다
하지만 평범한 라멘이 9천






그리고 예슬이랑 기념사진을 마지막으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머리 길었던 시절이여.. 안녕ㅠㅠ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