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08

(5)
[논현 학동사거리 맛집]청국장과보리밥 학동사거리점! 꿀맛 [논현 학동사거리 맛집]청국장과보리밥 학동사거리점! 꿀맛 17.08.06 지난 일요일 청국장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청국장과 보리밥 학동사거리점영업시간이 네이버정보에는 10시반이라고 나와있는데 우리가 갔던 날이 일요일이라서 그런가 9시까지 주문을 받고 9시반이면 마감을 한다고 했다. 일단 전화로 문이 안닫은 것을 확인하고 바로 차를타고 이동했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청담점이 아니라 우리집에서 더 가까운 학동사거리점 전화번호 : 02-515-3314 저녁시간 좀 늦게 간다면 혹시 모르니깐 꼭 전화를 하고 가기를 추천한다.우리도 도착했는데 우리밖에 없었고 만약 우리가 전화를 안했으면 못먹을 수도 있었다는...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8시 50분 ! ㅎㅎㅎ 간판이 너무 밝아서 사진이 잘 안나왔다 ! 유기농청국장 ..
[롯데시네마 영화관 광고 진행]cgv 메가박스 전국 리조트 웨딩홀 광고안내 [롯데시네마 영화관 광고 진행]cgv 메가박스 전국 리조트 웨딩홀 광고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광고매체는 롯데시네마 영화관 영상 광고입니다. 강원도 쏠비치에서는 동해 롯데시네마에 6개월 장기계약하여 스크린 영상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위나이스는 전국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영화관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Movie, Korean's No.1 Entertainment Screen Ad, Plannable Media With High lmpact 쏠비치에서는 웨딩홀과 리조트를 30초 영상으로 제작하여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영화관에서 영화 시작전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지방 영화관은 보다 비용이 저렴하고 지역과 연령대 타겟팅도 가능하여 로컬 광고..
오빠랑 경복궁 야간개장 데이트_20170726 나는 대전에서 서울에서 올라와서 야간경복궁을 꼭 가보고싶었다. 근데 매번 티켓팅이 쉽지 않아서 ㅠㅠ가보지 못했는데 처음으로 2016년 4월에 친구 수지랑 같이 가본적이 있다 입장 전에 이렇게 성 내외를 돌아다니면서 찍었는데 노을이 너무 예쁘다 ㅠㅠㅠ 진짜 저때 너무 감동받아서 나한테는 경복궁이 너무 좋은곳으로 기억이 되었다!!!!! 추억소환 사진!!!! 너무 신난 우리 둘 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 찍었더니..아이폰의 한계 ㅠ.ㅠ 대전에서 올라와 우리 참 성공해따 크크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랑 나랑 이 날 진짜 경복궁에 한번 반하고 또 반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나는 오빠랑 같이 가고싶었다!!!!! 그래서 올해도 열심히 티켓팅 한 결과!!!!!!!!!!!!! MISSION SUCCES..
오빠랑 카림라시드 전시회_2017030 원래는 토요일날 가려고 했던 카림 라시드 전시회... 근데 우리는 토요일날 늦장 부리고 해서 그냥 귀찮아서 일요일로 변경해따ㅋㅋㅋㅋ 나는 디자인, 미술에 대해서 무지하다.... 카림 라시드...?누구지...??? 그래도 전시회라고 하고 세계 3대 디자이너라고 하니까 가보고 싶었따 ㅋㅋㅋㅋ 그렇게 오빠의 티켓찬스로 우리는 전시회를 볼수 있는 좋은 기회를♥ 2017년 10월달까지 하니까 참고!!!! 보니까 6월달부터 시작했구나 아! 갑자기 전시회보다가 생각난건데... 이 전시회를 준비하려고 2014년인가?2015년 가을부터 준비했다고 한다. 나는 그냥 이런 전시회는 가지고 있는 작품을 옮겨다 놓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이 전시회를 위해 기획도 하고 그에 맞춰 다양한 작품도 만들어서 좀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 들..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중랑구 산책 데이트코스]애완견 푸들이랑 중랑천 산책 데이트 17.07.29 토요일 예슬이랑 오랜만에 우왕이랑 산책을 하기로 했다.우왕이는 나랑 멀리 살아서 산책도 못시켜주고 ㅠㅠ ㅋㅋ전에 우왕이랑 산책하러 갔다가 우왕이가 발톱으로 예슬이 팔을 긁어서 ㅠ....산책은 거품으로 돌아갔다...흑.. 이번에 다시 예슬이와 우왕이 친해지길바래 특집 중랑천 애완견 우왕이랑 산책 데이트 프로젝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또 만나면 우왕이도 좋아하고 예슬이도 좋아한다 행복한 우왕이 얼굴 ㅋㅋㅋㅋㅋㅋ예슬이도 좋아보인다 이날 날씨가 정말 ... 너무 좋아서............... 선선하니 좋았는데 태양이 너무 뜨겁긴 했다.우리가 시간을 3~4시 .. 한참 뜨거울때 중랑천 산책을 했던 것 같다 ㅠ ㅋ 우리 셋이 사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