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4

(15)
[씽크탱크포토 소니 카메라가방]think tank photo 짱 [씽크탱크포토 카메라가방]think tank photo mirrorless mover 25i 짱 이번에 2018 P&I 서울국제사진영산전에 다녀왔다. 다녀와서 작성한 블로그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107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카메라 가방 브랜드씽크탱크포토 think tank photo 오 이쁘다 ㅎㅎㅎㅎ 그냥 구경만 하러 갔다.가방에는 think tank라고 브랜드로고?가 붙어 있다. 브랜드명 씽크탱크포토 (think tank photo) 이름처럼 정말 카메라 가방 전문이었다.백팩부터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가방과 카메라 악세사리들이 판매하고 있었다.사실 피앤아이 가지 않았으면 몰랐겠지만...정말 다양한 카메라 가방이 판매하고 있었고 ....인케이스 카메라 백팩이 있어서 ..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소니 메모리카드] UHS-II SD카드 SF-G64 구매 후기 이번에 P&I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을 다녀왔다. 여자친구랑 함께 즐겁게 데이트로 다녀왔음 ㅋㅋㅋhttp://metoonice.tistory.com/107 아무튼 가서 소니 부스에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피앤아이 특별 할인 판매 두둥! 소니 A7m3 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미 판매가 종료되었고 나는 SF-G64 를 구마하게 되었다. 아니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ㅎㅎㅎ인터넷 최저가가 14~15인데 135000원에 가죽 메모리케이스까지 준다고 하니 ...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집에 와서 ㅋㅋㅋ오른쪽이 소니에서 사은품으로 준 메모리카드 가죽 케이스왼쪽은 SDXC UHS-2 SF-G64 소니 SF-G 시리즈는 총 3가지가 있다128기..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210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A7m3와 다녀오다 18.04.21 토요일 예슬이랑 결혼식에 갔다가 이번에는 2018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데이트 ㅋㅋㅋ 함께 코엑스 전시장을 찾아갔다 일단 이번 사진은 이번에 나온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로 촬영했다. 같은날 A7m3 + SEL50F18F로 촬영한 우왕이 사진 게시글 http://metoonice.tistory.com/105 이것도 소니 새 카메라 테스트 영상인데 손떨방이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 렌즈에 손떨방이 없어서 그런지 걸으면서 촬영하니 굉장히 많이 떨린다 ㅎㅎㅎㅎ 역시.. 아무리 손떨방이 잘되어 있어도 ... 그냥 걷으며 촬영은.. 하지말아야겠다 ㅎㅎ.... 50mm 1.8 렌즈 뒤에 아웃포커스가 잘 참 잘된다ㅎㅎ그..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중랑구 신내동 볼링장] 타워볼링장 내기볼링 18.04.22 지난 일요일 내 베프 오갱이 결혼했다 ㅋㅋㅋ경일이는 MC를 하는 친구인데 역시 결혹신도 남달랐다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mimiiam/221259707037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게 봤다 스트롱베이비 아들딸 아들딸 넘 웃겨 ㅋㅋㅋㅋ 공연이 끝나고 또 노래도 하고 많이 준비한 경일이결혼식을 다녀온게 아니라 무슨 공연을 보고 온 것 같다 ㅎㅎ유뷰남행 열차를 타고 유부남으로 향하고 있다힘찬 첫 걸음 ~~~ㅋㅋㅋㅋ 그리고 결혼식 단체사진 그냥 찍을 수 없었지 ㅋㅋㅋㅋㅋ 근데 경준이형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예슬이랑 나라아 윤철이네 커플이랑 일환이네 커플이랑 이렇게 6명이서 커피를 마셨다 신부측 손님으로 오셨다..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테스트 사진 4k 영상 소니 미러리스 A7M3 + SEL50F18F 테스트 사진 18.04.21 친구 경민이 결혼식 ~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소니 미러리스 A7m3 를 첫 개시한 날 >_
[전국 공항광고 가능]제주공항 광고 안내 [전국 공항광고 가능]제주공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지난번에는 국내선 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제주공항 국내선 광고 안내 게시글 URLhttps://blog.naver.com/iam_pjh/221254057551 오늘 안내드릴 광고매체는 제주공항 광고 중 국제선에 위치한 광고물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제주공항 국제선 광고매체 안내 및 도면 제주공항 광고 이미지 제주공항에는 카트광고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위나이스에서는 전국카트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전국 카트광고 안내 게시글 URLhttps://blog.naver.com/mimiiam/221253992869 전국에는 대표적인 공항으로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과 그 외 공항으로는 김해공항, 대구공항..
[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건대입구역 광고 안내 [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건대입구역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주)위나이스플랜 팬클럽광고 전문팀 팬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오늘은 지하철 건대입구역 광고 종류와 지난번에 진행했던 신화 김동완 생일광고 와이드칼라 사례를 예로 건대입구역 지하철광고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2호선 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에는 다양한 광고매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2호선과 7호선 건대입구역과 건대입구 주변에 진행되고 있는 광고매체 종류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 진행된 사례는 모두 팬나이스에서 진행한 광고로 무단으로 도용 및 사용하시면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 스크린도어광고 https://blog.naver.com/metoonice/221013088948 2. 디지털포스터광고 https..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코엑스 광고 안내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코엑스 광고 안내 안녕하세요 옥외광고 전문 광고회사 위나이스 이윤성 팀장입니다. 요즘 옥외광고는 이슈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오늘은 삼성역 사거리 전광판 옥외광고 완판행진으로 화제가 되었던 매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광고매체는 삼성역 사거리 코엑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K-POP SQUARE MEDIA SPOT 삼성역 사거리 코엑스 전광판 광고 비용은 하단에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삼성역 사거리 코엑스 광고 매체는 신규매체로 4k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현재 광고는 완판 되었으며 TO현황을 미리 체크하고 예약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POP SQUARE MEDIA 외에도 바로 옆에 위치한 코엑스 동문에 크라운 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