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경기도 가평 드론] 모비딕 빠지 수상레저 드론 영상

728x90
반응형

[경기도 가평 드론] 모비딕 빠지 수상레저 드론 영상

예슬이랑 최근에 가평에 빠지를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모비딕 수상레저 ~!

 

 

1박 2일로 다녀왔다 ~ ㅋㅋㅋㅋ 가서 수상레저도 타고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ㅋㅋㅋ

 

 

 

 

연차 쓰고 가평빠지 모비딕 수상 레저!

연차 쓰고 가평빠지 모비딕 수상 레저!​​이번에 예슬이랑 나랑 연차 쓰고 가평빠지에 다녀왔다.동해를 갈...

blog.naver.com

다녀와서 후기도 작성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오늘 게시글의 메인은 바로 경기도 가평 북한강에 위치한 빠지 드론 영상

4k로 촬영해서 편집했고 날씨도 아주 좋아서 고화질로 아주 깔끔하게 촬영이 되었다.

 

 

 

 

 

 

영상 편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 노래 선정이라 생각된다.

이번에도 노래 선정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신나는 음악을 찾으려고 했던 것 같다 ㅎㅎ

그래도 영상을 촬영하고 이렇게 편집해서 남겨놓으면 참 마음이 편하고 뿌듯? 한 느낌이다 ㅋㅋㅋㅋ

영상을 제작해서 기록한 시간이 벌써 몇년이 흘렀지만 가끔 지난 영상들을 보면 참 기억이 새록새록 하고 ... 혼자 사색이 잠긴다 ㅋㅋㅋ

아래 이미지는 영상 스크린샷인데 시원시원하고 보기 좋다

매빅 줌으로 4k 고화질 촬영이라 스크린샷 이미지도 깔끔하다

영상을 만들고 다시 봐도 참.. 시원하다

그리고 바다에서 보트를 촬영했던 경험이 이번 빠지에서 드론 촬영도 문제 없이 잘 되었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 아래 영상은 역시 dji에 오즈모액션으로 촬영 빠지에서 예슬이랑 노는 영상 ㅋㅋㅋ

ㅋㅋㅋ 또 가고 싶다 빠지

 

 

 

 

 

 

 

 

 

 

 

 

DJI 매빅 2 줌 드론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는 쿠팡 구매링크!

클릭하면 내가 사용한 드론 dji 매빅줌 구매가 가능하고

판매처에서 설명한 자세한 제품 상세피이지와 다른 구매자들이 사용한 구매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드론 촬영 및 영상 구매 문의

 

드론 영상 문의

무엇이든 궁금하신 점 말씀해주세요.

open.kakao.com

드론 촬영 문의부터 영상구매 등 궁금하신 점은 위 링크로 연락주세요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국내와 해외 드론 영상 확인이 가능하며 추가로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