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생활용품

남친 선물 - 필립스 9000시리즈 클렌징 브러쉬 헤드 RQ585 후기

728x90
반응형

남친 선물 - 필립스 9000시리즈 클렌징 브러쉬 헤드 RQ585 후기

오늘은 조금은 특별한 후기 ㅋㅋㅋㅋ
내가 전에 남친 선물로 적극 추천했던 필립스 9000시리즈


전에 블로그에 올렸다 
아마 이게 2015년 내가 내돈 주고 구매했던ㅋㅋㅋ
남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고 작성했던 필립스 면도기 9000시리즈 후기 게시글
 

[남자친구 선물 추천 면도기]필립스 면도기 s9041 최고 (s9041/12)

드디어 전기면도기를 샀다... ㅠㅠㅠ 지금까지 날면도기를 사용했다. 이런 말하면 웃기지만..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받고 싶은 선물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전기 면도기..ㅋㅋㅋㅋㅋㅋㅋㅋ

metoonice.tistory.com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뭐 문제 없고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매하면서 며칠 뒤 바로 구매했던 클렌징 브러쉬 헤드
이것이 무엇이냐면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헤드는 클렌징 브러쉬 헤드로 교환해서 사용하면
전동 클렌징 브러쉬로 변신이 된다.



두둥 면도기와 함께 전동 클렌징 브러쉬!!!!   
그래서 일부러 9000시리즈로 구매했었다는 ㅎㅎㅎ

참고로 아래에서도 설명하겠지만 필립스마다 가능한 모델이 있고 불가능한 모델이 있으니깐
꼭 모델명을 조회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하여 구매한  RQ563

 

 

 

 

 

3개나 들어있다 우왕 굳 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클렌징 브러쉬
질감의 디테일을 보여주고 싶어서 접사로 촬영

 

 

 

 

하..... 근데 잘 못구매함...
아니 이게 3개가 들어있어서 좋아했는데
헤드가 들어있는게 아니라.. 클렌징 브러쉬만 들어있던 것이었다.
ㅠㅠㅠㅠㅠ....

설명하면 면도기 + 헤드 + 클렌징 브러쉬
이렇게 3개가 있어야 작동하는 것
근데 난 헤드를 구매 안하고 클렌징 브러쉬만 3개 구매한거...
어쩐지.. 클렌징 브러쉬가 3개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 ㅠㅠ ㅠ ㅠ

꼭 ... 참고 해야한다..

 

 

 

 

그래서 구매한 것이...
 RQ585 ...

자세히 보면 헤드가 있어서 스마트클릭? ㅋㅋ 아무튼 필립스 9000시리즈에 장착이 가능하다.

 

 

 

 

하나가 달랑 들어있다.

 

 

 

 

그리고 이렇게 생겨서 ~
면도기에 딱 맞게 들어간다.
이거 없으니... ㅠㅠㅠ 난 바보처럼 브러쉬만 3개 ...RQ563를 구매했다ㅋㅋㅋㅋ
뭐 언젠가는 .. 교체해야하기 때문에 샀겠지만..
나처럼 RQ563 미리 사는 것을 ... 비추 
그래서 이글을 무조건 써야겠다고 생각했다...

 

 

 

 

면도기 부분도 이렇게 생겨서 스마트클릭 ㅋㅋㅋ
바로 교체가 가능하다

 

 

 

 

 

아무튼 난 잘못구매해서 결국 이렇게....ㅋㅋㅋ
사용영상은 아래 확인 !!!

 
 
 

 

오오 생각보다 괜찮았고 여기에 클렌징폼을 넣고 세수하면 정말 개운하고 좋다



자 그럼 남친 선물은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를 추천하고 
그리고 며칠이나 몇개월 뒤 클렌징 브러쉬 헤드까지 선물해주면 당신은 센스있는 여자친구 ! 
ㅋㅋㅋㅋ 난 내가 직접 구매했지만...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남친 선물을 물어보면
난 필립스 면도기 추천을 하는데 반응은 둘 중 하나 
하나는 오 좋다 그걸로 해야겠다.
또는 남친 면도기 이번에 샀어.. (좋은 면도기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9000시리즈 후기는 위에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는 물론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상품평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판매처에서 설명한 자세한 상사페이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 클릭 ! 

 

필립스 클렌징 브러쉬 헤드 1개 RQ585/51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