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생활용품

[남자친구 선물 추천 면도기]필립스 면도기 s9041 최고 (s9041/12)

728x90
반응형

 

드디어 전기면도기를 샀다... ㅠㅠㅠ

지금까지 날면도기를 사용했다. 이런 말하면 웃기지만..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받고 싶은 선물이 하나 있었다. 그것은 바로 전기 면도기..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마음속으로 언제부터인가 자연스럽게 생긴.. 그런 ....

그래서 나는 몇 년동안 전기면도기를 안사고 그냥 날면도기를 사용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날면도기를 사용하게 될지는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동생이 필립스 면도기를 사용하는데 문제없이 잘 사용하는 모습에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좋아보였고

나도 드디어.. 필립스 면도기를 사기로 했다.

 

필립스에는 전기면도기가 종류가 다양하고 모델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 다르다.

그래 사는 거 좋은 거 사자는 마음으로 S9041/12를 구입했다!!!!!!!

 

그냥 내가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 선물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다면..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그 친구도 저처럼.. 날면도기를 쓰면서 .. 언젠가는 선물 받겠지라고 생각하고 있을지 모르자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제가 직접 샀어요 ........

아마 남자친구가 날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다며 선물로 전기면도기 완전 강력 추천입니다.. 받으면 엄청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서론이 너무 길었다..

 

 

필립스 면도기 s9041 가격은 181,400원

*내가 구매했을 당시

 

택배는 참 빠르다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다..

 

 

 

 

 

포장도 잘되어있다. 뽁뽁이까지!

 

 

 

 

 

필립스 전기면도기 중 최상급 모델  9000 시리즈

 

 

 

 

 

멤버쉽카드까지 들어있어서 프리미엄을 더 했다.

하지만 딱히 .. 의미는 없는 것 같다 ㅋㅋ

 

 

 

 

 

 

내용물은 위 사진과 같다

음.. 스탠드 충전기가 없는 것이 조금 아쉽다..

하지만 여행용 파운치 굿굿

 

 

 

 

돌리면서 빼지 말고 그냥 위로하면 빠진다고 붙어있다.

하긴 저렇게 설명이 없으면 분명 돌리면서 빼서 고장날 위험성이 높다 ㅎㅎ

 

 

 

 

 

보호필름 따위 남자답게 다 뜯어버렸다 ㅋㅋㅋ

우왕 필립스 전기면도기 S9041 너무 예쁘다 > _<

내 동생 필립스 면도기는 모델도 낮고 보급형 옜날꺼라 아저씨들 면도기처럼 생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2015년 5월 신상!!

 

 

 

 

S9041은 9000시리즈

 

 

 

 

 

충전을 1시간을 했는데 완충이 되었다.

LED 불이 고급스럽다.

 

 

 


내 동생 전기면도기는 베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도 확인이 안되는데
S9041는 세척할 때가 되면 물표시 불빛이 들어온다.
베터리가 없으면 붉은빛이 들어온다. 굿굿
참고로 내 동생꺼 산지 2년이 안됨 .. 전기면도기 치고 오래된 것은 아니지만
모델이 좀 보급형 그래서 기능이 없다.

 

 

 

 

 

 

 

 

설명서가 두꺼워서 놀랬는데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 여러가지 언어로 되어있어서 두꺼웠다.

 

 

 

 

 

오오 트랜스포머가 생각난다.

 

 

 

 

 

필립스 면도기 S9041/12 동영상도 촬영해봤다.

 

 

 

 

 

일단 며칠을 사용해봤다.

힘이 좋다. 전원을 누르면 면도기가 움찔 움직일 정도로 모터가 힘이 뛰어나다.

그리고 당연히 면도도 잘되고 방수이기 때문에 세척도 편하고 ~ 디자인도 예쁘다.

아직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다 ~ 만족!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남자친구가 아직도 날면도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필립스면도기 s9041/12 아니더라도 전기면도기 선물 강력추천 한다..

 

 

필립스 9000시리즈 전기면도기 S9041/12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상세스펙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다른 구매자들의 250개가 넘는 다양한 상품평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40만원이 넘는 무선충전 9000시리즈 전기면도기도 나왔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고 내가 사용하면서 충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적이 없었던 것 같다.

한번 충전하면 몇달을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2배 가격을 주고 무선충전 면도기를 구매해야할까? 의문이긴하다 

기본에 충실한 S9041 면도기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추천하고 싶다 ㅎㅎ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