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생활용품

[샤오미 식품건조기] 과일 야채 건조 말랭이 만들기

728x90
반응형

 

[샤오미 식품건조기] 과일 야채 건조 말랭이 만들기

오늘의 직구는 바로 샤오미에서 나온 식품건조기 ~!

5월에 구매해서 약 6개월을 사용 했다.

식품건조기가 처음에는 왜 필요한지 몰랐는데

최근에 올리브영에서 고구마 말랭이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 좋았다.

나도 한번 말랭이 도전하고 싶었고

있으면 이것저것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우리 우왕이 수제 간식도 가능할 것 같아서 주문을 하게 되었다.

자 그럼 샤오미 과일건조기 6개월 후기 ㄱ ㄱ ㄱ

상품 언박싱부터 직접 건조해서 만든 말랭이 후기까지 ㄱ ㄱ


2중 박스 포장~! 해외 직구의 가장 큰 단점은 오래 걸린다는 점

이번에도 약 1주일정도 기다림이 있었던 것 같다.

 

 

 

 

morphy richards 모피리처드 야채 건조기

 

 

 

 

 

중국어와 영어로 .. 되어 있지만

그림으로 느낌을 알 수 있다 ㅎㅎㅎ

그리고 내가 구매한 큐텐 구매페이지에

제품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고

한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모두 체크하고 구매를 했다.

구매 링크는 게시글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그리고 또 다른 단점은 바로

돼지코 콘센트 ~~ ㅎㅎ 하지만 이렇게 변환젠더를 함께 보내준다.

해외 직구 단점 보완~!!

 

 

 

 

 

 

그리고 설명서가.. ㅠㅠ 외국어인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그림을 보면 대충 느낌으로 알 수 있고

식품건조기가 사실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

사실 한글로 되어 있는 설명서도 안앍는 사람이 태반일 것이라 생각된다..ㅎㅎ

 

 

 

 

블루 색상이 너무 깔끔하다 ㅎㅎ

그리고 유리창이 있어서 속을 볼 수 있는 디자인

 

 

 

 

 

이렇게 그림으로 대략적으로 몇도에서 몇시간을 해야하는지 나와있다.

간단하게 과일은 60~80도로 6~10시간

고추 같은 야채는 45~75도로 4~8시간

생선?은 35~70도로 2~12시간

그리고 꽃과 잎으로 차를 먹을 수 있게 건조하는 내용까지 나와있어서

차를 준비하려고 하는 위 그림을 보고 준비하면 될 것 같다.

 

 

 

 

 

 

이렇게 문을 열 수 있고 생각보다 공간이 꽤 크다.

 

 

 

 

 

 

건조대가 총 4개라서 4층으로 식품을 올릴 수 있다.

그래서 식품이랑 과일 야채 많이 들어간다.

 

 

 

 

 

건조대까지 넣고 보니깐 문을 닫고는 이렇게 안이 잘 보인다.

내가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속이 잘 보이는 디자인

 

 

 

 

ㅋㅋㅋㅋㅋ 단호박을 말리고 싶어서

단호박찜을 했는데 너무 .. 쪄서 ㅠ ㅠ.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했으니깐 한번 건조를 해보겠습니다.

 

 

 

 

 

처음하는 거라.. 너무 대충해서 올렸다.

하다보면 어떻게 잘라야 맛있는 말랭이가 되는지 나만에 노하우가 생긴다.

 

 

 

 

 

그리고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전원을 누르면 켜지고 왼쪽에 다이얼을 돌리면 온도를 설정하고

오른쪽 다이얼을 돌리면 시간을 설정하고 다시 전원을 누르면 설정 값으로 건조가 시작된다.

처음에는 잘 모르고 45도로 4시간을 했는데..

시간이 너무 짧고 온도도 너무 낮았다. ㅎㅎ

 

 

 

 

 

내가 생각했던 건조가 안되어서.. 다시 넣고 조금 더 건조를 해주었다.

 

 

 

 

 

ㅋㅋㅋ 말랑말랑 단호박 말랭이

생긴게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맛은 너무 좋아서 처음치고 대만족

 

 

 


 

자 그럼 이번에는 사과~!

참고로 이렇게 과일을 건조하면 단맛이 강해지고

간식처럼 손으로 먹기 너무 좋다. 술안주나 강아지 수제 간식으로 딱!

과를 먹기 좋게 잘라서 넣어주고

 

 

 

 

 

넣고 온도와 시간 설정해주고 샤오미 과일건조기 ㄱ ㄱ ㄱ

 

 

 

 

 

ㅋㅋㅋ 이것도 마찬가지로 모양이 잘 안나오지만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다.

껍질을 까고 했으면 더 비쥬얼이 좋았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사과 껍질을 좋아해서 그대로 했다.

 

 

 

 

 

그리고 내가 6개월동안 가장 많이 해먹었던 고구마 말랭이

처음에는 어떻게 잘라야 맛 좋은 말랭이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을 하고 이렇게 테스트를 했었다.

여러모양으로 잘라서 해봤는데 결론은 다 맛이 좋다...ㅋㅋ

길게 얇게 하는게 가장 내 스타일

이것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나처럼 여러가지 모양으로 해보고

본인에게 맞는 말랭이 모양 찾으면 될 것 같다 ㅎㅎ

 

 

 

 

 

 

 

ㅋㅋㅋ 모양은 이상해도 맛은 너무 좋았고

고구마를 그냥 쪄서 먹으면 먹는데 조금 불편할 수 있는데

이렇게 건조시켜서 먹으면 영화관에서 그리고 집에서 티비보면서

아니면 회사에서 일하면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예슬이는 감자파인데 예슬이가 너무 좋아했던 감자 말랭이

먹고 나서 이제는 감자 말랭이를 하면 안되겠다고 ...

그래서 이유를 물어보니 손이 계속 가서 너무 많이 먹는다고 ㅎㅎㅎㅎ

그냥 쪄서 먹었으면 하나 먹고 말았을텐데 말랭이로 먹으니깐 감자 3~4개는 한순간이라며 ㅎㅎㅎ

 

 

 

 

 

 

나는 역시 고구마파

우리집 강아지 우왕이도 고구마 말랭이 수제 간식 너무 좋아하고 잘 먹었다.

우왕이는 내가 먹는 걸 먹고 싶어하는 그런게 있는데 내가 먹는 말랭이를 주니 너무 맛나게 잘 먹었다.

지금까지 수제 간식은 한번도 해보지 않고 맨날 사서 줬는데

이렇게 수제 간식을 해서 먹이니깐 돈도 절감되고 우왕이도 잘 먹고 괜찮은 것 같다.

한국 제품도 여러가지 있지만 이렇게 대용량으로 이런 예쁜 디자인과

속이 훤히 잘 보이고 성능도 내가 설정한 온도와 시간으로 잘 작동해서

샤오미 과일 야채 식품 건조기 적극 추천 :D


아래 링크에 구매링크를 두개를 올렸는데

하나는 내가 구매했던 큐텐 직구고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쿠팡

환율에 따라서 비용이 조금 차이가 있으니 둘이 비교하고 저렴한 쪽으로 구매 추천

 

 

 

 

 

샤오미 모피리처드 과일 야채건조기 반려동물간식만들기 식품건조기

COUPANG

www.coupang.com

 

 

 

[52,320원](▼18%)샤오미 morphy 과일 건조기/큰 용량/안전한 금속 재질/스마트 온도 조절/과일 건조기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과일 건조기: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링크를 클릭하면 한글로 자세한 설명이 있어서 확인이 가능하고

추가로 다른 구매자들이 사용한 후기도 체크가 가능하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