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생활용품

[보소 아웃도어 캠핑 와인잔] 와인잔 하드 케이스 후기

728x90
반응형

[보소 아웃도어 캠핑 와인잔] 와인잔 하드 케이스 후기

요즘 캠핑이 엄청 인기가 좋다.

작년에도 인기가 좋았지만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을 할 수 없고 ~ 가족들과 나가서 놀고는 싶은데 사람이 조금 없는 곳으로 가다보니

캠핑이 딱 적당했던 것 같고 내 주변에도 아기가 있는 집은 다 캠핑을 다니고 있으니 ㅋㅋㅋ 요즘 들어 캠핑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서론이 조금 길었지만 요즘 와인을 즐기고 있고

외부에서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와인잔을 가지고 다니기 너무 불편했고... 일회용 와인잔도 마찬가지..

일단 가방에 넣기가 불편했기 때문에 이부분이 조금 골치였던 것 같다.

그래서 와인잔 케이스를 검색했는데 역시 판매를 하고 있었고

와인잔을 접어서 보관도 가능하게 만들어진 아웃도어 전용 캠핑 와인잔 !!!

나도 이번에 알게되었지만 좋은 상품이라 글까지 작성하게 되었다

게시글 하단에 영상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 그럼 ㄱ ㄱ ㄱ

 

 

일단 제품박스 ~!

박스에 제품명이 나와있고 간단한 스펙이 정리가 되어있다.

 

 

 

 

BOSO Outdoor Wine Glass

 

 

 

제품명 : 보소아웃도어와인잔

340ml (11.5fl.oz)*2 휴대용 하드케이스 포함

 

 

 

 

 

 

하드케이스에 와인잔 2개가 들어있었고

 

 

 

 

 

와인잔 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와인잔이 나온다

무슨 부황처럼 생겼는데 ㅋㅋㅋㅋ 조립을 하면

 

 

 

 

 

 

이렇게 예쁜 와인잔으로 된다 ~!!

 

 

 

 

 

2잔 1세트 ~ㅎㅎ

참고로 유리같이 보이지만 유리가 아니라

유리 느낌이 강한 플라스틱이라고 말하고 싶다 ㅎㅎ

일단 아무리 하드케이스에 넣는다고 해도 유리는 잘 깨지니깐 아웃도어 와인잔은 이렇게 플라스틱 소재가 안전하다

 

 

 

 

 

아래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자석이 있어서

분리하고 있을 때나 와인잔으로 만들 때나 조금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함께 왔던 와인 오프너

사은품이라 큰 기대를 않했지만 좋은 제품이 와서 더 좋았던 ㅋㅋㅋㅋ

꼭 필요할 때는 안보이는 .. 신기한 제품

 

 

 

 

 

 

이렇게 한세트 구매 후훗

 

 

 

 

 

 

 

 

 

 

 


그리고 요즘 와인 먹을 때 사용하는 빈토리오 와인 에어레이터 ~!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ㅎ

아래 게시글에서 자세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슬로우 비디오 촬영 확인 가능)

 

 

[와인 디켄터] 빈토리오 와인 에어레이터 후기! 디캔터 과연

[와인 디켄터] 빈토리오 와인 에어레이터 후기! 디캔터 과연​이번에 인터넷을 보다가 알게된 제품 인터넷 ...

blog.naver.com

 

 

 

 

 

왼쪽이 유리잔 오른쪽이 보소 아웃도어 와인잔

잘 만들어진 와인잔이 분명하지만 역시 유리잔을 따라올 수 없는 것 같다.

그래도 유리잔을 외부로 가지고 갈 수 없으니 이렇게 외부에서 자주 마시거나

캠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드케이스와 함께 캠핑용 와인잔을 추천해주고 싶다.

나는 아래 쿠팡 링크에서 구매를 했고

클릭해서 확인하면 판매처에서 설명하는 자세한 상세페이지와

다른 구매자들의 다양한 후기를 확인 가능하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