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그 외 후기

[순토 코어 블랙 시계 AS 서비스센터 완료] 아머스포츠 AS 서비스 줄 교체

728x90
반응형

 

 

 

몇 년전 ㅋㅋㅋㅋ
아머스포츠 AS서비스센터를 다녀왔다 ~!



그 이유는 바로 내가 좋아하는 산악용 시계
순토 코우 블랙 베터리가 나갔기 때문에 ㅠㅠ

 

[아머스포츠 서비스센터]순토 as센터 방문기 (시계 배터리교체)

[아머스포츠 as센터 방문기]순토 서비스센터 시계 배터리교체 ! ㄱㄱ 17.07.20 순토시계는 순토 코어 올블...

blog.naver.com

사실 그냥 택배로 받아도 되는데 서비스센터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서 직접 다녀왔고 
다녀와서 작성한 게시글이다 ㅎㅎ







그리고 15년도 2월에는 
시계 고정밴드가 끊어져서 ... AS를 받고 작성한 게시글도 있다 
 

[순토시계 AS] 순토 AS 아머스포츠코리아 ! 친절한 AS

[순토시계 AS] 순토 AS 아머스포츠코리아 ! 친절한 AS 15.02.12 나는 순토시 코어 올블랙(SUUNT...

blog.naver.com

참고로 고종밴드는 4천원...ㅋㅋㅋㅋ 




아머스포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515-1318


이번에는.. 글쎄...
시게 줄이 끈어졌다 ㅠ ㅠ ㅠ 
연결고리부분이 ....
그래서 아머스포츠 서비스센터 직접 찾아갈까 하다가
그냥 택배로 보내고 AS받기로 했다. 

 

택배를 보내고 다다음날 회사로 택배가 왔다 후훗

 

 

 

 

그리고 뾰뾱이 포장

 

 

 

한번 더 비닐포장 ㅎㅎㅎ

 

 

 

 

 

내가 전에 사용하던 줄도 함께 넣어달라고 말하니 이렇게 넣어주셨고 
하나하나 비닐포장

 

 

 

 

와.... 내 시계줄이 이런 무광 밴드였나? ㅎㅎㅎ
전에 내가 사용했던 순토 코어 블랙 시계줄은 반짝반짝해서....ㅋㅋㅋ
무광인걸 깜빡하고 있던 것 같다

 

 

 

 

 

ㅋㅋㅋㅋ 시계줄이 새것으로 변경되
시계가 새것이 되었다고 느꼈지만....
시계 전면에 ... 기스랑 도색 벗겨짐은 어쩔수 없나보다ㅠㅠㅠㅠ

 

 

 

 

 

이게 전에 사용했던 줄인데
반짝빤짝하구만....ㅋㅋㅋ
13년도인가 14년도인가 사서 지금까지 잘사용하고 있지만..
이정도까지 변색이 된 줄 몰랐다 ㅋㅋㅋ

 

 

 

 

 

새것과 흔것의 시계줄 비교 
무슨 완전 다른 모델처럼 무광과 광택 비교하는 것 같다 

 

 

 

 

 

4~5년 사용하니깐... 이렇게 고무가 삭아서 ... 줄이 끈어졌던 것이다 ㅠ ㅠ
몇 년동안 맨날 착용하진 않지만 그래도 자주 착용하는 순토 코어 블랙
무엇보다 이런 AS서비스가 참 좋은 것 같다.

아 맞다 .. 참고로 줄 교체비는 5만원 ㅎㅎㅎㅎ
아니 근데 순토 코어 블랙
내가 처음에 구매할 때는 40만원 가까이 준것 같은데
요즘은 20만원까지 .. 내려 간 것 같다.... 참 아이러니함 ... 브랜드 거품이 빠진 것인가 하하핳...
그래도 이쁘니깐 자주 차긴 하는데 이정도로 가격이 내려간 줄 몰랐다...ㅠㅠㅠ..


아무튼 아머스포츠에서 5만원에 시계 줄 교체했으니깐 
다시 잘 차고 다녀야지 ㅎㅎㅎㅎ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