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전자기기

[hp 사무실 프린터 복합기]hp officejet pro 8710 무한잉크

728x90
반응형

 

[hp 사무실 프린터 복합기]hp officejet pro 8710 무한잉크

오늘 제품 후기는 바로 HP 프린터 복합기 !

제품명은 hp officejet pro 8710 !

사실전에는 HP 복합기 8610을 렌탈로 월에 4만원씩 내면서 사용했다.

회사를 시작하면서부터 계산해보니깐 38개월을 렌탈했다.

3년 약정이었고 36개월 이후부터는 언제든 중단해도 되었지만 귀찮고 프린트가 잘 되었기 때문에 따로 문제가 없었고

그냥 계속 렌탈을 이용하면서 38개월까지 사용했다.

근데 같은 사업소에서 렌탈해서 이용해서 사용하던 친구가

프린트 4만원씩 월에 나가는 것이 아깝다고 .. 생각해보면 프린트도 100장도 안하고

그냥 프린트를 구매하는 것이 더 이익일 것 같다고 했다.

그렇다 4만원씩 38개월이면 152만웤 ㅋㅋㅋㅋㅋ 그냥 좋은 프린트를 사는 것이 더 좋다 진짜

그리고 내가 3년동안 사용하면서 무한잉크로 했는데 한번도 잉크를 다 써서 추가로 넣은 적도 없고...

3년동안 회사 이사를 2번했는데 그때 잠깐 와서 설치정도 도와주셨다.

사장님께서는 3년 약장이고 자기도 2년정도는 유지해야 그떄부터 흑자라고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난다 ㅎㅎㅎ

아무튼 그래서 나도 이제 그냥 렌탈 그만하고 프린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같은 8610 프린트 모델을 알아봤는데 이미 단종 그래서 최신 프린터 hp officejet pro 8710을 구매하게 되었다.

당연히 .. 정식 유통 제품은 아니고 병행수입제품이고 무한잉크로 개조한 상품이다.

그래서 당연 AS가 불가능.... 판매처에서 1년간 AS를 해준다고 하니.. 그냥 믿고 구매 ㅎㅎㅎ

 

hp officejet pro 8710 !

복합기고 우리가 사용하는 기능이 모두 있다.

1. 스캔

2. 팩스

3. 복사

4. 프린트

그리고 컬러복사도 가능하고 스캔해상도도 굉장히 높다

그리고 복사도 한장한장 복사가 아니라 여러장 복사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다

그리고 3년동안 전 모델을 사용하면서 기능에 불만족은 없었다.

 

 

 

 

 

 

무한잉크라 미리 개조가 되어서 도착했고

AS 때문에 박스는 꼭 버리지말고 보관하라고 했다.

 

 

 

 

 

 

.

아쉽게도 설명서는 모두 영어 ~!!!

 

 

 

 

 

프린트 위치 잡아주고 설치했다.

사실 전에 사용하던 복합기를 빼고 설치한거라 랜선이며 팩스 전화선이며 연결하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무한잉크 ~~ 일부러 큰 용량으로 구매했다.

문제 없이 잘 사용되기를 바라며 ~!!!

 

 

 

 

 

 

프린트 팩스 스캔 복사 웹

하지만 웹은 잘 사용하지 않고 ~~!!

참고로 USB연결로도 프린트가 가능하다

 

 

 

 

 

 

참고로 좋았던 점은 전에 사용하던 모델 8610은 모두 영어였다.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었지만 그래도 한글이 더 좋고 편하다

이번 구매한 HP 프린트는 모두 한글 이부분이 마음에 든다 ~!

 

 

 

 

 

 

사실 전이랑 디자인도 크기도 기능도 모든 것이 비슷하다

출력속도가 더 빨라졌다고 하고 스캔 해상도가 더 높아졌다고 한다

하지만 내가 느낄만한 수준은 아닌 것 같고 이제 월에 4만원이 나가지 않는 것이 매우 좋다

하지만 프린터에 문제가 생기면.. 그때부터가 진짜 문제가 시작이다 ㅎㅎㅎㅎ

전에 사용했던 모델이 38개월동안 문제가 없었던 것처럼 이번 복합기도 문제가 없기를 기도한다.

아 참고로 이번 프린트 받고 이틀 뒤 교환했다.

제품에 오류가 있어서 판매처에 말하니깐 교환 안해주려고 하다가

결구 제품에 하자를 증명하여 교환처리 받았다.

제품에 오류를 인정받는데..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지금은 새 상품을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다.

사무실 프린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HP 8710 모델 추천하고 싶다. (무한잉크 또는 정품 선택은 알아보고 선택하시기를..)

지금까지 사무실에서 프린트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고

구매를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아래는 구매링크를 공유하였고 구매에 대해서 또는 제품 상세 스펙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

그리고 다른 분들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면 좋을 것 같다.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