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오사카여행 4편 - 오사카성 ! 녹차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

오사카여행 4편 - 오사카 관광명소 오사카성 ! 그리고 녹차아이스크림


17.01.15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을 다녀오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우리는 도톤보리 이치란라면을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맛을 정해서 먹는 이치란라멘

아침에 가서 그런지 대기줄이 짧았다.

이치란라멘은 아침에 가는 것을 추천!








국물까지.. 다 마셨다 > _<













그리고 이치란라멘 바로 옆에 있는 도톤보리 앗치치혼포 타꼬야끼

이것도 맛남 ㅋㅋ 한 20분 기다렸던 것 같다.


이치란라멘과 앗치치혼포 타꼬야끼 저녁에 가면... 정말 오랜시간 기다려야 한다는.. ㅠ ㅠ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클릭

http://blog.naver.com/mimiiam/220919589966










그리고 예슬이랑 3번째... 글리코상ㅋㅋㅋㅋㅋㅋ

첫번째와 두번째는 밤에 가서 글리코상이랑 잘 안나왔는데

이번에 낮게 가니깐 글리코상이랑 함께 사진을 찍었다


예슬이는 글리코상이랑 그만 좀 찍자며 .....ㅋㅋㅋ

그리고 예슬이가 인형뽑기로 뽑은 이상하게 귀여운 케릭터가방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뽑기방에서 뽑은 작은 장난감 ㅋㅋㅋ

사진은 복권번호 뽑기처럼 나왔다 ㅎㅎ













나는 저 장난감이 어디에 쓰는것인지 몰랐는데..

이렇게 컵에 매달린다 ㅎㅎㅎ

나는 내방 화분에 걸어놓았는데 귀염귀염














그리고 ABC마트도 한번 들어가보자고 해서 같이 들어갔다가

전신거울이 있어서 사진도 남겼다.


사실 커플여행이라 서로를 찍어주긴 하지만 같이 찍기는 사람에게 요청하지 않으면 어렵다

그래서 전신거울에서 이렇게 둘이 사진도 남겨보았다.











자 그럼 3일차 일정 오사카성!

액션캠으로 찍은 영상부터 선 공개 ㅋㅋㅋㅋㅋ












오사카성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가서 보니깐 너무 좋았다.

오사카 대표적인 관광지! 오사카성 굿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이곳에서도 타꼬야끼는 인기가 많았다

아... 타꼬야끼 또 먹고 싶다 ㅠㅠㅠㅠ









오사카성에 왔으니 오사카성에서 예슬이랑 함께 사진도 남겼다.









오사카성은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세웠는데 성안에 들어가서 보면 히데요시의 일생과 사무라이 무사 복장 등 다양한 내용이 전시되어있다.

일본어라 잘 이해는 안되었지만 그림을 보며 약간 분위기?와 어떤 내용인지는 알 수 있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미천한 집안에서 태어나서 일본을 천하통일하고 통치한 군주로 오사카성을 세웠다.

일본인에게는 위인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임진외란을 일으킨 사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캠으로 사진도 남겼다.

오카사성 올라가서 보니 참 좋았다.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철창이 되어있었는데 뷰가 가려져셔 조금 아쉬웠다.









오사카성에서 내려와서 시바견이 있어서 사진도 남겼다

예슬이도 웃고 시바견도 웃고 ㅋㅋㅋㅋ









그리고 오사카성 녹차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다.



녹차아이스크림 사서 신난 예슬이











1월에 오사카성에서 먹는 녹차아이스크림은?

겁나 맛있다!!!!











예슬이 표정이 녹차아이스크림이 맛있다는것을 보여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은 예슬이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쓰고 있다 ㅋㅋㅋㅋ 내가 찍었지 훗








나도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녹차아이스크림 먹는 예슬이랑 액션캠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시바견이 있어서 예슬이가 다가갔는데

시바견이 조금 귀찮았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시바견 ... 근데 진짜 귀엽긴하다









그리고 우리는 다이빙샵 MIC21 우메다점에 갔다. 



다이빙용품점 mic21 우메다점 자세한 후기

http://blog.naver.com/mimiiam/220953745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예슬이 폴짝폴짝

예슬이는 포즈도 다양하구만





ㅋㅋㅋㅋ 나도 mic21 앞에서 찍었다

그리고 내가 구입한 다이빙장비들 ㅎㅎㅎㅎ



오사카성은 아름다운 건축물로 뽑힌다고 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세웠지만 그래도 성은 이쁘긴하더라

오사카에 간다면 오사카성 관광코스로 추천한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