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오사카 관광명소]우메다공중공원 오사카야경

728x90
반응형

[오사카 관광명소]우메다공종공원 오사카야경



17.01.15



오전에는 오사카성을 갔다가 나카자키쵸 카페거리를 들렸다가

우리가 저녁 일정에 선택한 곳은 바로 오사카 대표 관광명소 우메다공중공원 !



우리는 나카자키쵸 카페거리에서 걸어서 우메다공중공원을 찾았다.

걸으며 보이는 기찻길과 하늘이 이뻤다 :D











그리고 예슬이랑 웃고 떠들며 걸으니 어느새 도착한 우메다공중공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중공원으로 올라가는 터널에서

이예슬 화남 ㅋㅋㅋㅋㅋㅋㅋ 왜 화났는지 모르겠다 ㅠ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귀염귀염






바로 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션캠으로 영상도 만들어보았다.

하지만 너무 어두워서 ㅋㅋㅋ 잘 보이진 않지만 그날에 분위기는 느낄 수 있다.

공원에 올라가고 처음에는 그래도 해가 있어서 환했는데 공중공원 한바퀴 돌고 나니 해가 져서 어두워졌다

그리고 BGM이 너무 좋다 ㅋㅋㅋ 예슬이 뮤직리스트에 있는 노래인데 영상이랑 잘 맞는다

하지만 예슬이는 영상 소리는 듣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노래는 Peggy Lee - I`m Confessin`


























일단 폰으로 셀카부터 막 찍었다 ㅎㅎㅎ 폰에 잇는 셀카 플래쉬를 켰지만... ㅠㅠ

역시 셀카는 밤에는.. 잘 안나옴 ㅠ ㅠㅋ



















영상을 다 찍고 액션캠으로 셀카를 찍었는데..

역시.........ㅋㅋㅋ 액션캠도 밤에는 .. 잘 안나온다 ㅎㅎ


















그리고 폰으로 오사카 야경도 찍어주고  :D

노이즈 쩐다.. 폰카의 한계인가  그래도 전문가 모드가 있는게 신기함 (LG v20 ㅋㅋㅋㅋㅋㅋ)

폰으로 볼 때는 잘나온 것 같았는데 ㅋㅋㅋㅋ 역시.. 폰카 ㅠㅠㅋ



내 소니카메로 사진을 남겼다




















역시 사진은 카메라로 찍어야 잘 나온다

오사카 관광명소 우메다공중공원에서 보는 오사카야경 정말 최고였다.


오사카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도 다녀오고 오사카성도 다녀오고 여러곳을 다녀왔지만..

내게 가장 기억에 남는 관광명소는 우메다공중공원이었던 것 같다.













카메라를 믿고 찍었는데 이렇게 실루엣사진이 나왔다 ㅎㅎㅎㅎ

그래도 나름 느낌있고 만족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보니깐 폰 플래쉬로 인물을 밝히고 카메라로 촬영을 하고 있어서 우리도 그렇게 해보았다

뒤에 배경도 살고 인물도 살고 굿굿








플래쉬를 들고 카메라로 찍으니 잘 나오는구만 ㅋㅋㅋㅋㅋ

찍을때 조금 불편하지만 그래도 사진만 잘 나온다면 ㅋㅋㅋㅋㅋㅋ 굿굿













지나가는 사람에게도 부탁해서 이렇게 멋진 사진도 남겼다 >_ <

우리도 찍어주고 그 사람들도 우릴 찍어주고 ㅋㅋㅋ

커플이라면 커플에게 부탁하면 된다 ㅎㅎㅎ

카메라만 주면 안되고 카메라랑 스마트폰 플래쉬모드해서 주면 이렇게 이쁘게 찍어준다 ㅎㅎ









우메다공중공원에서 내려와서 ~ 걸어서 백화점 식품코너로 들어갔다.ㅎㅎㅎㅎ

사실 다음 일정은 도톤보리 규카츠 였는데 배가 고파서 간식을 조금 먹기로 했다







일본와서 초밥을 못먹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식품코너에 초밥을 팔고 있어서 두개 사서 먹었고 ~~








딸기모찌랑 귤모찌도 팔고 있어서 먹었다.

모찌는 진짜 환상 ㅠㅠㅋ 넘나 맛나는거 ㅠㅠㅠ











그리고 슬이는 빵을 사서 먹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빵도 참 맛좋았다








우메다공중공원에 포인트는

일몰전에 가면 오사카의 낮과 밤 모두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어둠이 찾아노는 그 시간이 가장 예뻤던 것 같다

우리는 5시 조금 넘어서 올라갔는데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없었다.

그리고 내려올 때는 6시반정도에 내려왔는데 

내려와서 보니깐 엘레베이터 대기줄이 엄청나게 길었다. 아마 꽤 오래 기다렸을 것 같다

밤이 되니간 우메다공중공원 야경을 보려는 사람이 정말 많이 찾아왔다

우리는 다행이라며 ㅋㅋㅋㅋㅋ 안기다리고 바로 탔다며 좋아했다.ㅋㅋㅋㅋ


우메다 공중공원은 꼭 다시 가고싶은 오사카관광명소 !

우메다 공중공원이 여행 일정에 있다면 꼭 일몰시간을 체크해서 일몰전에 미리가서 낮과 밤을 모두 즐기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공원 아래층에 카페도 있었는데 일몰을 보면서 커피나 맥주 한잔하면 진짜 최고일 것 같다. 다음에는 도전해봐야징 후훗


다음에 작성하게 될 게시글은?

나카자키쵸 카페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마지막회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