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강남역 추천맛집]포도나무집 샤브샤브 >_ <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강남역 추천맛집]포도나무집 샤브샤브 >_ < 맛집 인정



17.01.12



예슬이랑 나는 강남역 9번출구에서 만났다. 

우리는 강남역에서 만나면 무조건 9번출구 ㅋㅋㅋㅋ

사실 뭐 먹을지 따로 생각안했는데 이날은 매우 아주 매우 날이 추웠다. ㅎㅎ

그래서 우리는 따뜻한것을 먹고 싶었고... 후보가 샤브샤브가 있었다

예슬이는 길건너 강남역 11번출구쪽에 샤브샤브 집이 있다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일단 걷기로 했다ㅎㅎㅎ 걷다가 눈에 들어온 포도나무집 샤브샤브 !!!

간판이 무슨 준코간판느낌 ㅋㅋㅋㅋㅋ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23 승원빌딩

영업시간은 9시반~ 밤 12시까지 







우리는 샤브샤브라 간판만 보고 일단 들어갔다.

들어가서보니 정말 넒은 식당이 있었다 ㅎㅎ

정말 깜짝 놀랐다 일단 사람이 많았고 식당이 꽤 컸다 

뭔가 맛집을 찾은 느낌 ~!!


그리고 우리는 2인분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다. 

1인 15,000원 ㅎㅎㅎ

 



하지만 여기서 놀라운 점은....

셀러드바가 있어서 채소와 버섯 등 각종 음식들은 직접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ㅎㅎ

소고기는 한번 나오고 끝이지만 나머지 각종 채소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일단 예슬이랑 둘이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ㅋ

아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조금 특이했다 ㅋㅋㅋㅋ 샤브샤브 느낌보다는 술집 분위기?ㅋㅋㅋㅋㅋ











내 여자친구 예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종 채소는 샐러드바에서 먹을 만큼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 굿굿 








v20 광각카메라의 피해자..ㅋㅋㅋㅋ

예슬이 안티 아님.. 





일단 강남역 샤브샤브 맛집 이라고 말하고 싶다. !!!

또 가고싶고 맛도 좋았다. 그리고 강남역에서 샐러드뷔페로 운영되었다는 점 굿굿

그리고 식당이 커서 기다리는 일도 없을 것 같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맛 좋고 가격도 알맞고 ! 

강남역에서도 가깝고 ~~ 다음에 강남역에서 예슬이랑 데이트하는데 샤브샤브가 생각난다면 난 무조건 포도나무집 샤브샤브를 먹겠다!! 








그리고 예슬이가 새해선물도 주었다 > _<

두둥두둥 두둥두둥 정말 오랜만에 받아보는 선물 떨림떨림 









그것은 바로 !!!! 여권케이스와 캐리어 네임택 

예슬이는 앞으로 같이 행복한 여행 많이 다니자는 의미가 있다고 했다 ㅎㅎㅎㅎ

의미있는 선물을 받아 기분이 더 좋았던 것 같다 ㅋㅋㅋㅋ


내가 선물 받은 날이 오사카 여행전날 ㅎㅎㅎ

쿄쿄쿄쿄 내일 꼭 하고 오라고 예슬이는 나에게 말했다.




그리고 다음 날


 

오사카 가기전에 인천공항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여권케이스 ㅋㅋㅋㅋ 

이쁘다요 


나는 그레이 예슬이는 핑크ㅎㅎ

예슬아 새해선물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 > _< 



자 그럼 다음편은??? 오사카 여행편으로 준비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