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건대 데이트 코스]커먼그라운드 그리고 한강 뚝섬유원지

728x90
반응형

[건대 데이트 코스]커먼그라운드 그리고 한강 뚝섬유원지




17.01.21


예슬이랑 나는 토요일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우리는 건대입구 데이트 코스 중 너무나 유명한 커먼그라운드를 찾았다


사실 건대입구를 그렇게 많이 갔지만

커먼그라운드는 딱히 갈 일이 없었는데 예슬이랑 한번 가보기로 했다 ㅎㅎㅎ




건대입구 커먼그라운드는 건대입구역 6번출구로 나가서 조금만 걸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차를 타고 갔지 쿠쿠쿠




커먼그라운드 주차요금은?

기본 30분 2000원 10분 추가마다 1000원  

당일최대 요금은 3만원 ㅋㅋ






자 건대 커먼그라운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커먼그라운드 입구! 역시 커플들이 참 많았다...




일단 커먼그라운드는 그냥 단순하게 작은 편집샵들이 모여있는 쇼핑센터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이쁘고 개성이 강한 옷들도 있었고 한복집도 있었다.

개인적으로 한복집이 참 기억에 남는다 ㅎㅎㅎ




그리고 커먼그라운두에서 우연히 들어간 전시회



후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았다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에서 폴라로이드로 사진도 찍어준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전시회를 봐도 남녀커플이 많았다..








예슬이랑 같이 셀카도 찍고 ㅋㅋㅋ






v20 광각카메라로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가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먼그라운드 옥상?에 올라가면 분위기도 좋고 음식점과 카페도 있었다.

사람들이 명당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옥상에서 보니 재미있었다 ㅎㅎ

커먼그라운드의 건물 외벽 인테리어는 블루컬러 컨테이너인데 참 개성 있다 //

그래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나 보다 ㅎㅎ








그리고 우리는 건대입구 호야초밥을 먹었다.

운이 좋아서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가서 초밥을 먹었다 //

그리고 바로 건대 롯데시네마에 가서 영화 더킹을 보았다.

영화 더킹은 개꿀잼 ...!!  안봤으면 꼭 보기를 추천 ㅎㅎㅎㅎ


그리고 영화를 보고 나왔는데 !!!!

밖에 눈이 엄청 내렸다. 우리는 바로 집에 가기 아쉬웠고 한강 뚝섬유원지에 가기로 했다.

눈이 너무 내려서 분명 뚝섬유원지에 가면 아무도 없을 거고 눈 내리는 한강을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리고 한강 뚝섬유원지에 도착했고

정말 많은 눈이 내리고 있었다 ㅎㅎㅎ



그리고 아무도 없는 한강 뚝섬유원지~~~!!

우리는 눈을 맞으며 눈싸음도 하고 ~ 눈내리는 한강도 보고 사진도 찍고 영상도 남겼다 ㅋㅋㅋㅋ












예슬이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ㅋㅋ

사진에서 신남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바람의 사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보면 참 웃긴게 그 날에 분위기가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웃음소리 #싸움의시작

















눈싸움 2차전 뚝섬유원지 런닝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와서 좋았지만 추워서 오래 있지는 않았다 ㅋㅋㅋㅋ

그래도 잠깐이지만 정말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ㅎㅎ












그리고 커먼그라운드 전시회에서 폴라로이드사진 ㅎㅎㅎ

직원분께서 폴라로이드로 2장을 찍어줬는데 잘나온 것은 예슬이가 가지고 갔다 ㅎㅎㅎ

저 포즈는 내가 제안했는데 후후훗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ㅋ



역시 남는 것은 사진뿐

추억이 곧 사진이고 사진이 곧 기억이다  :D


이렇게 예슬이와 추억을 또 쌓았군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