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신당동 맛집 ~! 중복에 연변요리 야래향양꼬치

728x90
반응형

신당동 맛집 ~! 중복에 연변요리 야래향양꼬치 




18.07.27


지난 중복에 회사 직원들과 신당동 떡볶이타운에 위치한 중화요리(연변요리) 전문점 야래향양꼬치를 찾았다 ㅎㅎ

전에 양꼬치 먹으러 왔다가 중화요리를 너무 맛나게 먹고 ~ 

이번에 중복이기도 하고 ~ 또 생각나서 회사 직원들과 점심 회식을 다녀왔다



네이버지도나 다음지도에서 야래향양꼬치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신당동 떡볶이타운 메인건물 ! 모닝글로리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마복림할머니떡볶이를 가봤다면 모닝글로리를 모를 수 없다 그 건물에 2층에 있다.





지난번에 야래향 처음 왔을 때 먹고 남긴 게시글

https://blog.naver.com/tomeassa/221312638467

위 링크를 클릭하면 가격과 메뉴판도 확인이 가능하다!






정말 간단하게 영상도 촬영해서 편집을 해보았다 ㅋㅋㅋ






야래향은 직원들과 사장님이 연변출신인데 

연변요리를 굉장히 맛나게 잘해서 이번에는 양꼬치 안먹고 연변요리를 집중적으로 먹기로 했다 ㅎㅎ





이것은 처음에 나온 메뉴인데 

생선구이에 마라양념에 넣고 철판에서 한번 더 끓이는 요리인데 

마라 양념이 심각하게 매운게 아니라 한국사람도 쉽게 먹을 수 있을정도의 매콤함이었다.

그리고 생선 살이 정말 많았다 양도 많고 마라소스도 맛 좋았다. 








그리고 옥수수 샐러드 느낌의 요리 ㅋㅋㅋ

옥수수야 워낙 맛이 좋으니깐 ㅎㅎㅎ 소소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였던 것 같다.








그리고 향라대하라는 요리인데 

특유의 향이 좋았던 새우구이 

나는 새우를 껍질까지 모두 먹었는데 매콤하니 맛이 좋았다. 

뭐랄까 ㅋㅋ .. 양념옷을 입고 튀긴 새우랄까... 

양념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고 새우가 크진 않았지만 바삭한 식감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튀김옷을 입은 새우 ~ 

난 꼬리빼고 껍질까지 모두 씹어먹음 굿구






표고청경채볶음

ㅋㅋㅋ 이쁘기도 했지만 맛역시 좋았다. 





그리고 처음들어보는 경장육슬 

ㅋㅋㅋㅋ 가운데 조금 짭짤한 것이 있는데 그것을 넣어서 먹음 된다.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할 뻔 했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저 가운데 짭짤한 고기가 간도 적당하게 잡아주고 월남쌈 느낌도 나고 ~  딱 좋았다. 










그리고 중복 하이라이트 ~~!!

사장님께서 메뉴에 없는 음식이라고 특별히 요리했다는 닭과 약밥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 

이게 연변에서 장사를 할 때 대박 터져서 손님들이 정말 많이 왔었다고 한다 ㅎㅎㅎ

닭은 토종닭이라서 크고 ~~ 밥도 찰지게 잘되었고 맛났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특제소스인데...

뭐랄까... 중화요리식 소스인가? 매콤하면서도 중화요리 특유의 향신료 냄새도 났지만 그래서 그런지 더 맛이 좋았던 것 같다









ㅋㅋㅋ 이런 날 사진을 안남기면 안되니께 ~~!!

다같이 사진도 남기구 //


송미씨는 금요일 월차 

무현이는 장기출장 ㅋㅋㅋㅋㅋ...

2명이 자리를 비웠고 남은 사람들끼리 더 열심히 먹기로 했다 !! ㅎㅎ









캬.. 지난번에 와서 먹고 정말 인생 메뉴라고 극찬했던 가지튀김

정말 너무 맛 좋아서.. 또 먹고 싶었는데 이번에 야래향 양꼬치 가서 마지막에 또 주문했다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참 부드럽고...

가지가 이렇게 맛 좋은 재료라고 정말 생각도 못햇는데 

이번에 가지튀김을 너무 맛나게 먹고 가지에 대한 선입견이 조금 없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게 입구에 있는 야래향 양꼬치집에 양고기 효능 ! ㅋ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연변요리로 배를 채웠지 ㅎㅎ


다음에 다시 와서 양꼬치를 먹어야겠다. 양꼬치도 맛이 좋은데 

우리 이번 맛집 회식은 연변요리와 중복을 위한 닭요리라 꼬치는 다음에 먹기로 ㅎㅎㅎ



아무튼 중복에 신당동 맛집! 중화요리 야래향양꼬치에서 

밥도 맛나게 먹고 닭도 먹고 보신도 하구 !  회사 직원들과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