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강릉 맛집여행]강릉 원조초당순두부 진짜를 찾아서

728x90
반응형

[강릉 맛집여행]강릉 원조초당순두부 진짜를 찾아서


17.07.01


예슬이랑 양양 죽도해변으로 서핑을 다녀왔는데

가는 길에 강릉 원조초당순부 진짜에 다녀왔다.

강릉에는 초당순부두마을에 여러집이 있는데 진짜는 따로 있다.

그곳은 바로 원조초당순두부 !!! 이름이 그냥 원조초당순두부 ㅎㅎㅎ


전에 오토바이여행으로 나 혼자 미리 다녀왔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예슬이랑 이번에 함께 다녀왔다.





아싸랜드 오토바이여행을 다녀오면서 먹었던 원조초당순두부 게시글 URL

http://blog.naver.com/mimiiam/221024062375




원조초당순두부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09-4
전화번호 : 033-652-2660






내가 갔을 때는 아침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없었는데

이날에 점심에는 사람이 참 많았다 우리는 대기를 약 10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다 ㅎㅎㅎ






주차장은 작은데 건물뒷편에 제2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있다.

영업시간은 아침 7시반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8시까지 ~!







우리는 대기표 40번 주걱을 받고 사진을 찍으면 기다렸다.











원조초당순두부 식당 입구에는 나무가 참 멋졌다 ㅎㅎㅎ

광각렌즈로 예슬이 다리가 길어지는 마법









나는 사실 전에 백반을 먹어서 이번에는 2인부터 가능한 순두부전골을 먹고 싶었으나

예슬이가 백반을 먹고 싶다고 하니 이번에도 순두부백반 2인분 주문했다 ㅎㅎㅎ


순두부백반은 1인 8,000원

우리는 2인 16,000원 !!!







해수로 두부를 만들어서 두부가 짭짤하니 맛이 좋다







ㅋㅋㅋㅋㅋㅋ 예슬이도 맛이 좋다고 ~~~

예슬이는 맛집 점수가 좀 짠편인데 나는 정말 맛있는데 예슬이는 그냥 맛있는 정도라고 했다 ㅎㅎㅎㅎ







예슬이가 맛있다고 했던 콩비지 ~!!!

콩비지는 진짜 굿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초당순부를 먹고 나서 표정










우리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정말 짧은 시간에 모두 흡입했다.

예슬이도 나도 순두부에 공기밥까지 모두 비웠다.


개인적으로 초당순두부를 좋아해서 강릉에 오면 초당순부를 찾아서 먹는다

지금까지 여러집을 가봤는데 다른 집도 맛이 좋지만 강릉 초당마을에 있는 원조초당순두부가 1등인 것 같다

다음에 또 강릉에 가면 또 가야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