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토니버거 논현점]논현역 토니버거 가격 좋고 맛있는 커플세트

728x90
반응형

[토니버거 논현점]논현역 토니버거 가격 좋고 맛있는 커플세트



17.07.08


예슬이랑 밤에 배가 고파서 뭘 먹으면 좋을 것인가 고민 끝에 우리는 토니버거를 먹기로 했다.



토니버거는 논현역 2번출구에서 가깝고 도산대로에 아주 크게 생겼다

하지만.. 손님이 많지 않다는.  ㅠ ㅠㅠ






두둥 신축 건물에 엄청 크게 생긴 논현 토니버거

입장 ㄱㄱㄱㄱ







1층은 이런 느낌 ㅋㅋㅋ

잠 이쁘게 잘 해놓았다.








2층에도 테이블이 완비되어 있다.

하지만 ㅠㅠ 손님이.. 없다는 슬픈 현실







토니버거 메인 모델이 송승헌인 것은 알고 있었는데

홍석천도 있었다 ㅎㅎㅎ






두둥 메뉴가 참 많다.

하지만 우리가 선택한 것은 커플팩B 그리고 타코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커플세트가 11900원 그리고 타코가 2500원

저렴하구나 저렴해 !!!

ㅎㅎㅎ







토니버거 ~!







예슬이는 기분이 많이 좋지 않은 것 같았다...ㅋㅋ

인상을 쓰고 있는 예슬이










두둥 토니버거 커플세트 !!!



불고기버거

투빅 허니갈릭버거

후렌치후라이

음료2잔

순살치킨 3조각




감자튀김이 굉장히 맛이 좋았고 순살치킨 3조각도 토니버거 특유의 맛! 맛이 좋았다.







불고기버거는 걍 일반 브랜드랑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신선한 야채와 부드러운 빵으로 버거를 만들었고






투빅 허니갈릭버거는 토니버거 특유의 터프가이 투빅 버거 맛을 느낄 수 있다.

굉장히 컸고 안에 들어있는 치킨도 맛이 좋았다.

투빅!!! 그냥 투빅이 아니다 진짜 크고 맛있음

그리고 가격까지 저렴하다


아 참고로 음료2잔은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

그냥 컵을 주기 때문에 내가 먹고 싶은 음료를 따라 먹으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타코

타코는 그냥 소소한 맛

예슬이는 타코는 타코벨이 맛있다고 했지만 나는 토니버거 타코도 나쁘지 않았다.




14,400원으로 둘이서 배불리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ㅎㅎㅎ

토니버거 ... 도산대로에 왜이렇게 크게 생겼을까 손님이 너무 없어서 보는 내가 안타깝다

길건너에 서브웨이는 참 잘되는데........ 토니버거... 도산대로에 있는 논현점 장사 잘되었으면 좋겠다 ㅠㅠ

결론은 맛있고 저렴한 토니버거 ~ 논현점은 왜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다.  마케팅 때문인가...

난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지 ㅋㅋㅋ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