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728x90
반응형

[서울대입구역 혼밥 맛집]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





17.06.19




어제는 처음으로 싸움의고수 1인 삼겹살 혼밥 식당에 다녀왔다.

나에겐 조금 충격적이었던 식당 ㅋㅋㅋㅋ




서울대입구 싸움의고수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856-5

전화번호 : 02-871-7985

영업시간 : 매일 11:00~22:30





들어가서 보니 정말 혼자 밥먹으러 오는 사람이 많았다.

나는 혼자 자주 밥먹는데 혼자 밥먹는 사람을 위한 식당은 처음이었다.

예전에 대학생시절에 기사식당에 가서 혼자 밥을 먹다보면 기사님들도 혼자 밥을 많이 먹었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이 먹었는데

지금 논현동에 살고 있기 때문에 혼자 밥을 먹기엔 조금 불편한 시선이 있다

그래서 3~4시에 사람이 없을 때 식당을 간다거나 ㅋㅋㅋ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밥을 즐기곤 했는데

서울대입구 싸움의고수는 혼자 오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 혼밥 식당이었다.

그리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다ㅎㅎㅎ

왜 논현에는 없는걸까 ㅋㅋㅋㅋㅋ










싸움의고수 메뉴


우리는 1인보쌈정식 세트 M과  삼겹살정식 세트 L 주문했다.


1인보쌈 정식 M - 7,400원

1인삼겹 정식 L  - 9,100원

가격은 나쁘지 않다 양에 따라서 미듐 라지 선택도 가능하다

추가메뉴로 보쌈고기와 반찬을 더 추가할 수도 있었다.








쌈도 1000원을 추가하면 8장이 나오고 ㅋㅋㅋㅋ

맥주도 355ml 2000원 ㅋㅋㅋ



하지만 우리는 맥주를 시켰는데 지금 맥주가 시원하지 않다고 추천하지 않아서 그냥 주문하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가 나올때쯤 옆 테이블에서 콜라를 주문했는데 직원이 콜라도 시원하지 않다고 말하는걸 들었다.

냉장고가 고장났나... 콜라가 시원하지 않다니...ㄷㄷㄷㄷ









이것은 내가 주문한 1인 삼겹살 세트 라지






고기가 많은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혼자 먹는데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볶음김치가 맛이 좋았는데 더 먹으려면 추가로 주문을 해야했다..

파채가 부족해서 파채를 달라고 했는데 파채는 추가 꽁짜 +_+













그리고 이것은 1인 보쌈 정식 ㅋㅋㅋㅋㅋ

볶음김치가 아니라 무김치가 들어있었는데 와 무김치도 맛이 좋았다.

백김치가 너무 짰지만 보쌈고기가 너무 부드러웠다.

역시 M이라 그런지 양은 많지 않았다 ㅠ ㅠ






우리는 ... 깨끗하게 먹었다 ㅎㅎㅎ

고기랑 반찬양보다 밥이 많아서 밥이 조금 많게 느껴졌지만 너무 맛나게 먹었다

아 우리동네에도 혼밥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이런 식당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ㅠ ㅠ

바쁜 시간에 혼자가서 테이블 차지하고 있으면 눈치도 보이고 ㅠ ㅠ


요즘 같은 1인가구가 많은 세상에

싸움의고수 1인 혼밥 식당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다.

역시 아무리 세상이 먹고 살기 힘들어도 좋은 아이디어와 아이템만 있으면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구나 생각도 들었다.

아쉬움이 있다면.. 맥주...... 왜 시원하지 않았을까...ㅋㅋㅋㅋㅋ

다음에 가서 시원한 맥주와 함게 식사를 해야겠다 !!


혼밥 싸움의고수 추천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