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먹고 느끼고

[건대입구역 치킨집]건대입구 다사랑치킨 > _<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치킨집]건대입구 다사랑치킨 > _<





친구랑 건대에 갔다가 뭐먹을까 찾다가 ~

호야초밥을 좋아해서 초밥을 먹을까 했는데 시간이 7시반이 넘어서  가면 100% 기다려야 할것 같아서 

그냥 보이는 곳 아무곳이나 들어가기로 했다 ㅋㅋㅋㅋ


그래서 선택한 곳은 건대입구역 치킨집 다사랑치킨 !


몰랐는데 지도 검색해보니 다사랑치킨피자 건대점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








일단 창가쪽에 앉았다 비도 아닌것이 눈도 아닌것이 내리고 있었다 ㅎㅎ










건대입구 다사랑치킨 메뉴 및 가격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패밀리세트를 먹기로 했다.

4가지 종류의 치킨을 맛 볼 수 있다니 !!! 선택 ㄱㄱㄱㄱㄱ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 강정치킨 / 화살치킨 

ㄱㄱㄱㄱ




시작을 알리는 3형제 













우리는 1층에 사람이 다 차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사람이 한팀도 없었다 ㅎㅎㅎ

그래서 사진도 남겼다

참고로 나올 때는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다 




2층도 분위기 좋고 넓고 좋다 

단체손님들에게 딱 좋을 것 같다 //


전에 자전거 타러 모임 나갔을때 단체석이 없어서 고생한적이 있어서 단체석에 대한 생각이 남아있다 ㅠ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이 바로 다사랑치킨 패밀리세트 

4가지 치킨은 한번에 > _<



사실 친구랑 너무 수다 떨면서 먹어서 그런지 양념 or 오리지널 이렇게 밖에 기억에 안남는다 ㅎㅎㅎ

맛은 뭐 나쁘지 않았다~


24000원에 4가지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게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는 ㅎㅎㅎ

보통 반반 시켜먹는데 두가지를 골라야 하는 아쉬움을 4가지로 굿굿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 강정치킨

세개는 어떤 치킨인지 알겠는데..


화살치킨은 무엇일까? 먹기 전에도 궁금했는데 먹고 나서도 화살치킨이 뭔지 ...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는 사람 댓글 좀 달아주세요 ....ㅎㅎ











그렇게 친구와 나는 그릇에 바닥을 보고 나왔다 ㅎㅎㅎ

다음에 친구들과 치킨을 먹으러 건대에 간다면???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다면 다시 다사랑을 찾을 것 같다 

단체손님에게 정말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