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라라피엠]청담동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

728x90
반응형

[라라피엠]청담동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



오늘은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라라피엠 청담동 미용실 후기!

남자 머리 미용실 추천이라고 보고 다녀왔는데 그냥 나쁘지 않았다.

자 그럼 후기 레츠기릿




골목안쪽에 숨어있어서 찾기가 조금 어려웠다.

라라피엠 이쁘게 잘 되어 있었다. ㅎㅎㅎ 화이트 건물에 시원한 하늘색 투컬러톤 


 



라라피엠은 청담동 명품거리에 안쪽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은 자동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이 편하고 발렛이 가능하다 

지하철은 .. 거리가 꽤 멀고 버스가 있긴하지만 경유하는 노선이 많지는 않다.






입구 하늘색문이 참 시원하게 느껴진다.





라라피엠 가격표 ~!

정말 바로 옆에 붙어 있다 

역시 청담동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ㅎㅎ

커트가 44000원에서 88000원이면... 굉장하구만 하하핳








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 미용실이 참 이쁘게 잘 해놓았다.







사람들이 앉아서 대기하는 곳도 있고 ~







개인 보관함이 있어서 본인이 직접 비번을 입력해야 한다 










미용실 내부 느낌은 이런 느낌인데 

내가 갔던 요일은 토요일 점심이었는데 생각보다 미용실이 한가했다.

그리고 직원이랑 머리를 하면서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 

여기는 오후 6시면 다 퇴근을 한다고....ㅎㅎ


나도 토요일이니깐 다녀왔지...

평일이면 갈 수 없는 미용실이다 






이곳도 사람들이 앉아서 대기하는 곳~

밖에 조그만한 테라스가 있어서 사람들이 앉아서 담배를 피울 수 있게 해놓았다.








그리고 내부에는 여러가지 미용 제품도 판매도 하고 있고 








골든리트리버 아직 한살이 안되었다고 하는데 엄청 크고 

애가 참 순둥순동하다 ~ 손님한테 가서 기웃거리기도 하고 심심하면 저렇게 바닥에 누워서 멍떄리기도 하고

아.. ㅋㅋㅋ 여유로운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미용실에서 개를 키우는 것은 미용실 입장에서 굉장한 장점과 단점을 함께 가지고 간다고 생각한다.

강아지를 다 좋아하면 좋겠지만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 수 있기 떄문이다 

그리고 털이 날리는데 미용실 바닥에 머리카락이 많으니까 상관 없을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골든리트리버처럼 장모인 강아지들은 한번 쓰윽하고 지나가면 내 바지에 개털이 한가득 붙는다 ㅠ ㅠ

아무튼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말이다.


그리고 강아지의 성격

위에 있는 아기 골든리트리버는 애가 착하고 순동하니 사람에게 해를 가하지 않았지만

짐승이라는 것이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 저 강아지 말고 다른 강아지들은 ... 성격이 있으면 손님에게 폐가 되니 말이다 


결로는 너무 말이 길어졌지만 골든리트리버는 참 귀여웠당 ㅎㅎㅎ








그리고 상담실과 머리 감는 곳







2층에도 매장 공간이 있었고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었다.

1층과 비슷한 인테리어와 체어들이 완비되어 있었다.






요즘 보케 촬영하는 재미가 붙었는데 

미용실에 예쁜 조명들을 보고 또 보케사진을 남겼다 ㅎㅎ




간단하게 미용실 영상도 남겨주고 ㅋㅋㅋㅋㅋㅋ

골든리트리버 누워있는 영상도 촬영하고 ㅋㅋㅋ







청담 라라피엠 명함도 받고 ~~~



그리고 내 머리는 굉장히 길었는데 

요즘 트랜드에 맞게 직원분이 이쁘게 머리를 해주셨는데 

결론은 내가 그 머리에 참.. 안어울렸다는 점 ㅠㅠ

쉼표머리 또는 그레이머리 헤어스타일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직원분께서는 요즘 핫하고 트랜디한 스타일을 해주셨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죄인이다. 난 요즘 트랜드와 맞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평일에 일찍 문닫는 것만 아니면 한번 더 도전하고 싶은 청담동 라라피엠 미용실

혹시나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글을 전후 사진과함께 올려야겠다 후후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