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728x90
반응형

스타워즈 피규어 카일로 렌 관절피규어 선물 



이번에 예슬이가 파리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나에게 특별한 선물을 가지고 왔다. 

그것은 바로 ㅎㅎㅎ 스타워즈 피규어!

그것도 카일로 렌 관절 피규어 두둥두둥 ㅋㅋㅋㅋ






KYLO REN 

카일로 렌 ~~~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그냥 조연이라 생각했는데 

지난 영화에서 갑자기 메인 주연으로 ... 상승한... 카일로 렌 ㅋㅋ








음.. 설명서? 같은 종이가 들어있는데 그냥 패스 ㅋㅋㅋㅋ














카일로 렌이 누워있다...







오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스베이더가 주인공이었는데 

 이제 스타워즈 제 2의 다스베이더로 나오는 카일로 렌 










간단하게 자세를 잡고 영상도 찍고 












뭔가 포즈가 너무 어정쩡하구만 










포즈 제대로 잡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카일로 렌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피규어 퀼이 좋았다. 

광선검이 너무 아쉽다... 광선검이 스타워즈 멋에 끝인데 왜 이렇게 허접하게 만든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퀄이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선검에 아쉬움이 남지만 ~

그리고 옷도 진짜 천으로 되어 있다. 

원단으로 리얼함을 잘 표

정말 펄럭거리고 구겨지고.. 한다 ㅎ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여러 피규어를 구매했지만 

이렇게 관절 피규어는 또 처음이었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원하는 모양으로 포즈가 가능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번 해봤는데 ㅋㅋㅋ 사람관절이랑 비슷해서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라모델이랑 또 다른 매력에 관절피규어 ㅋㅋ



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케릭터는 아니지만 이렇게 파리가서 내 생각해주고 

내가 피규어 좋아하는거는 또 어떻게 알고 ㅋㅋㅋ 스타워즈 카일로 렌 피규어를 선물 해줘서 너무 고맙다. 

사실 해외에서 구매해서 오는 선물은 정말 그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있는 것이다 

수화물  무게도 그렇고 이동하면서 짐공간도 그렇고 ㅠㅠㅠ 

아무튼 이제 내 스타워즈 레고와 프라모델 사이에 함께 전시델 카일로 렌 반갑다 ㅋㅋㅋㅋ

잘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