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느끼고 쓰기 /전자기기

[아이피타임 스위치허브 추천] SG16M-mini 24포트 기가비트 스위치허브

728x90
반응형

 

[아이피타임 스위치허브 추천] SG16M-mini 24포트 기가비트 스위치허브

이번에 구매한 것은 바로 아이피타임에 스위치허브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공유기 세팅을 교체하기 위해서

조사하고 결국에 구매한 제품

우리 회사 사무실에 인터넷 세팅이 총 15대 정도였는데

기존에는 공유기에서 라인을 빼고 추가로 8포트 스위치허브를 추가로 해서 사용을 했다.

근데 생각해보면 공유기에서 라인을 빼서 사용하고

추가로 8포트 스위치허브를 연결하는 것보다

그냥 공유기에서 바로 24포트 스위치허브에 연결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같은 방안에 다 같은 라인을 빼주는 것으로 ~ ㅎㅎㅎ

그래서 내가 찾는 기능은 총 2가지였다

1. 24포트

2. 기가비트

그렇게 검색해서 가장 선호도가 좋고 평이 좋았던 제품이 바로

아이피타임 SG16M-mini

16년에 나온 제품이지만 아직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전에 14년도에 나온 제품 SG24000M 과 동일하지만 크기가 더 작아서 미니 ㅎㅎ

 
 

구매전에 아이피타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았는데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었고 나는 결국 SG24BCM-mini 제품을 구매했다.

 

 

 

 

브라켓이랑 전원 케이블이 들어있고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제품 보증서가 들어있다.

 

 

 

 

앞면에는 이렇게 24개 포트가 있고

 

 

 

 

뒷면에는 전원이 있다.

 

 

 

 

 

그리고 옆면은 환풍이 될 수 있게 구멍도 있고 ㅎㅎ

 

 

 

 

 

그리고 모든 세팅이 끝났다.

옛날에는 화이트 컬러 제품이 많았는데 요즘은 다시 블랙 제품이 많이 생긴 것 같다.

참고로 이번에 공유기도 샤오미 신제품 공유기로 교체를 했다.

 

 

[샤오미 공유기 AC2100 후기] 기가와이파이 무선공유기 추천 (tistory.com)

 

[샤오미 공유기 AC2100 후기] 기가와이파이 무선공유기 추천

이번에 또 샤오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ㅎㅎ 샤오미는 역시 직구가 정답인데 요즘은 쿠팡에서도 잘 되어 있어서 아래 링크도 함께 걸었다. 아직 한국에 판매하지도 않고 직구가 요즘 잘되

metoonice.tistory.com

진짜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샤오미 공유기 ㅎㅎ

허브는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많이 없기 때문에 아이피타임으로 선택했던 것 같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것은 회사 시놀로지 NAS ~ 그리고 나스위에는 모뎀

이렇게 세팅을 했는데 라인정리 때문에 스위치허브를

저렇게 뒷면으로 했는데 차라리 저렇게 하는 것이 더 깔끔한 것 같다.

 

 

 

 

 

 

그리고 스위치허브 위에선 본 모습 ㅋㅋㅋ

랜선이 이렇게 복잡한데 차라리 안보이게 잘 정리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불빛도 잘 나오지만... 난 불빛을 안보이게 해놓았기 때문에 . . . 잘 안보임 ㅠㅠㅋㅋㅋ

이번에 사무실 인터넷 세팅을 새롭게 해놓았는데 스위치허브에 한번에 연결하니 너무 좋았고

지금까지 인터넷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고는 했는데 이번에 허브 교체 후 그런 문제들이 모두 사라져서 만족스럽다.

글을 작성하기전에 검색해았지만 다시 구매를 해도

24포트 기가비트 제품 중 이번에 구매한 아이피타임 SG16M-mini 가장 좋은 제품인 것 같기 때문에 또 구매를 할 것 같다.

지금까지 내가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이다 ㅎㅎ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판매하고 있고

나 말고 다른 사람들 후기 및 상품평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최저가 쿠팡 구매페이지 (상세페이지)

 

ipTIME 스위칭허브 SG16M-MINI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