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일본 오사카여행 3탄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짱

728x90
반응형

일본 오사카여행 3탄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짱



17.01.14



벌써 2달전 ㅋㅋㅋ

이번 글은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 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올렸던 전체적인 유니버셜스튜디오 글은 하단에 링크 클릭 

http://metoonice.tistory.com/19







해리포터 ~~~!

호그와트 ~~~!!! 깔끔하게 잘 만들었다잉










일단 영상 선공개 


해리포터에서 영상 찍은 것도 모아서 편집했다.

영상 좀 더 많이 찍을걸 ㅠ ㅠㅋㅋ
















호그와트랑 사진을 찍어야지 캬캬ㅑㅋ







자리도 이동해서 좋은 자리 찾아서 찍기도 하고 












예슬이도 찍어주고 ㅋㅋㅋ

이쁘게 찍어주고 싶었다 진심

내 실력은 여기까지인가ㅋㅋㅋㅋㅋㅋ

카메라를 탓하자











유니버셜스튜디오 왔는데 예슬이랑 셀카를 







소니 액션캠도 가지고 갔고 사진도 남겼다 ㅎㅎ










뭔가 아쉬운 마음에 폰카로 예슬이랑 커플셀카도 남기고 ~~~~











그리고 버터비어!!! 무알콜 버터맥주를 마시기로 했다 ~~~~

사람들이 줄을 기다리고 있다 ~~~ 

한 7~10분정도 기다렸나?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이정도면 기다린것도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사진도 남기고 


그리고 1초 후 상황은?








사진을 찍음과 동시에 내가 컵을 놓쳐서 바닥에 다 쏟았다는... 사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손이 너무 건조해서 그만... 

핸드크림을 발라야하는 이유가 생겼다....ㅠㅠ 














그래도 예슬는 버터비어를 지켰다는...












??????????


맛이 없나? 나도 먹어보았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버터가 들어간 꿀차? 버터라떼? 라고 말하고 싶다 

그래도 추운날에 따뜻한걸 마시니깐 몸도 녹고 좋았다.

난 개인적으로 맛있엇음 ㅋㅋㅋㅋ 하지만 슬이는 노맛이라며 .........ㅋㅋㅋㅋ

그냥 분위기고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으니 먹는다며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그와트행 기차 앞에서 













날 유혹하시나요? > _<



시리우스블랙!!!  진짜 영화처럼 막 움직였다는 ㅋㅋㅋㅋ 이런 깨알 포인트 좋다 




소니 액션캠으로 바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 마을 












ㅋㅋㅋㅋㅋ 또 예슬이 독사진






그리고 마법사 마법지팡이를 쇼핑중인 예스리 

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가 영화속에 들어간 것처럼 지팡이를 사는 그런 느낌






캬 멋지구만 ~~~

나도 지팡이를 하나 해볼까 했지만 가격이 높더라 몇만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옷을 살까 했지만......... 그것도 비싸 

지금 생각해보면 하나 살껄 그랬나 한다 ㅠㅠ ㅋㅋ



아 그리고 해리포터 놀이기구..

역시 최신이라 그런지 정말 꿀잼이었다. 놀이기구를 타고 3D와 함께 ~~~~

내가 같이 해리포터 영화속으로 들어갔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

하지만 예슬이는 속이 안좋다며...... 나와서 한참을 앉아서 회복했다 ㅠ ㅠ... 

해리포터 놀이기구 출구에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어지럽다고 벽을 잡고 나오는 관경을 많이 봤다는 것 ... 예슬이만 그런게 아니었다 

난 정말 재미있었는데... 사실 나도 생각해보면 조금 어지럽긴 했지만 재미가 그 어지러움을 이긴 것 같다 ㅋㅋㅋㅋㅋ






이것으로 오사카여행 3편 유니버슬스튜디오 해리포터편 끝

다음편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오사카성에서 어떤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