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ㅇㅇㅅ커플이야기

[레고 75870]레고 스피드 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728x90
반응형

[레고 75870]레고 스피드 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만들기 도전




지난번에는 레고 75873 아우디R8을 올렸는데 오늘은 75870 스피드챔피언 쉐보레 콜벳Z06





나는 개인적으로 레고 스피드챔피언시리즈를 좋아한다 ㅋㅋㅋ

쉐보레 노란색이 참 곱구나 후훗




두둥~ ㅋㅋㅋ 지난번에는 내가 만들었고 이번 레고는 예슬이가 만들었다 ㅋㅋㅋ






아우디 운전자와 쉐보레 운전자 ㅋㅋㅋ

그리고 트로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슬이는 못하는 것 같으면서 똑 만들면 이렇게 잘 만든다.

책을 보며 열심히 조립하는 예슬이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30~40분만에 다 만들고 옆에 예슬이를 보니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한참 조립중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니 예슬이도 다 만들었다

두둥 스티커도 갈금하게 잘 붙였구만

ㅋㅋㅋㅋㅋㅋ 노랑 블랙 투톤이 참 이쁘다 진짜






75873 아우디에는 트로피와 백판이 들어있었고

75870 쉐보레에는 비디오 카메라와 전자 타임표가 들어있었다 후훗 비디오 카메라 굿아이템!









그리고 전에 만들어둔 포드 머스탱이랑 아우디R8이랑 쉐보레 콜벳이랑 다같이 기념사진

아우디는 경기용 차 같고 쉐보레랑 머스탱은 그냥 스포츠카 같구나










영상도 만들어보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레고는 조립잼 ㅋㅋㅋ

아 아직 아우디 한대 더 남았는데 또 언제 만드냐 ㅋㅋㅋㅋㅋㅋ

사... 사실... 원피스 프라모델 사놓고 안만든 배만 4개인가.. 있다는 것이 함정

다음에는 예슬이랑 원피스 프라모델을 만들어봐야겠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